매장의 성장과
고객의 만족을 돕는

레스토랑 예약 및 고객 관리 시스템

쉽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한 모바일 앱 서비스를 바탕으로
효율적 매장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01.

예약과 방문 과정에서 겪었던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이러한 불편함들을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예약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잦은 NO-SHOW로 피해를 보고 있기도 하죠."
"너무 많은 시간을 전화 받는 데에 사용하고 있어요."
"매장 상황을 한눈에 보고 싶은데 엑셀의 숫자는 너무 복잡해요."
"매달 들어가는 마케팅 비용이 효율적인지 궁금해요."
"자주 오시는 단골손님을 제대로 알아보고 싶네요."

02.

수기로 진행하던 예약관리를
온라인 시스템으로 대체합니다.

혹시 고객관리와 매장관리를 따로 하고 계십니까?
또는 매번 예약전화 받는 것도 너무 힘드시지 않습니까?
저희가 예약관리시스템 하나에 모두 담았습니다.
이젠 터치를 통해 편리하게 매장을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03.

고객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수신된 전화의 고객정보를
즉시 보여줍니다.

고객에게 전화가 왔을 때 우리 매장 단골 손님인지는 번호만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NO-SHOW를 많이 했던 고객을 확인하고 매장의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04.

방문객이 스스로 예약합니다.
가능한 시간과 테이블을 자동으로 추천해줍니다.

전화를 통해 직접 고객을 상대하지 않고 예약을 잡아드릴 수 있습니다. 앱으로 통해서 스스로 원하는 테이블에 예약을 잡는 고객이 많아질 것입니다. 점주님은 예약된 내역을 확인만 하시면 됩니다.

지금 신청하시면 3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담과 제품시연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