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뽀
제주 고사리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재료가 좋아서 그런가 존맛...
오로지 이거 먹으러 제주도 또 갈 수 있을 것 같음
욘두
제주도 갈때마다 안먹으면 섭섭함. 죽 식감 좋아하면 호. 나는 그그극그그극극호.
큰바다
설명이 필요없는 제주 최고의 맛집입니다. 여러번 방문했지만 고사리육개장은 먹을 때 마다 감탄합니다.
박고맛
서문사거리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우진해장국
넘나리 유명한 제주도 대표 맛집인 데다 공항이랑도 가까워서 혼여행 올 때마다 첫 끼니로 들르는 곳!
이번에도 저녁 비행기 타고 8시쯤 도착해 숙소 들렀다가 식당으로 가니 9시 정도였고, 마감시간에 가까워져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최근에 별관도 생겼던데 내가 간 곳은 본관! 10시 영업 종료지만 식사는 9시 40분까지 해야한다고 말해주심!
📍고사리육개장 _ 10.0
이 집 육개장 먹고 반해서 다른 곳 고사리육개장도 먹어봤지만 우진해장국이 찐! 아는 맛이 무섭다고 첨에 먹어보기 전에는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이제는 알아서 계속 생각나는 맛. 씹을수록 고기맛 나는 고사리가 진짜 꼬숩고 진한 맛이 남. 약간 닭죽같은 식감이라해야하나…? 암튼 고사리 식감이 예술. 위에 올려져나온 고명들이 육개장 맛을 더 배가시켜주는 꿀조합!!
전체적으로 짠맛이 도드라지는 편인데 나는 심심한 것보다 짠 거 좋아해서 극호! 김치도 젓갈맛 많이 나는 생김치고 고추는 매콤알싸한 편! 밥 한 공기 금방 뚝딱해서 한 공기 더 추가하려다가 참음 ㅠ 진짜 찐찐맛도리식당!✨
또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가는 우진해장국!
벌써 n번째 방문인데
항상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갈 때마다 맛있게 잘먹고 와요
점심 때는 웨이팅이 길어서 거의 포장하는 거 같고
저녁 때는 갈 때마다 웨이팅이 2-30분 정도였어서
매장에서 먹었어요
고사리해장국은 간이 약간 세지만 고소하니 맛있었고,
빈대떡도 기름질 수도 있는데 고추가 들어가 매콤하니 그렇게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몸국도 먹어봤는데 해조류 별로 안좋아하는 지인이
따뜻할 때는 괜찮은데 조금씩 식으면서 해조류향이 난다고 식으니까 별로라고 ... 해조류 즐기시지 않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