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시
소고기 피쉬 둘다 짱ㅠㅠ 다른메뉴들보다 타코가 맛있음
짱 맛있는데 깔끔하고 친절하고 화장실 깨끗하고 최고의 음식점👍
소이
주말기준 10:50까지는 가서 웨이팅 거는 게 좋을 듯. 그정도면 11:30 오픈할때 바로 들어갈 수 있다. 포장은 안됨.
피시타코가 맛있다! 다음에는 피시타코만 두 개 먹을까 싶음. 과카몰도 엄청 신선한 맛이었다.
맛도리헌터
광진구 맥시칼리
피쉬타코, 소고기께사디야, 빠빠, 과꽈몰리나초
드디어 유명한 맥시칼리 갔다🥰 토요일 11시 25분 웨이팅 시작 59번 ㅎㄷㄷㄷㄷ 첫텀 48번째까지.못들어서 12시 10분쯤 입장
유명한 피쉬타코 필수로 주문하고 소고기캐사이야랑 빠빠, 과꽈몰리나초로 구성된 세트 주문했다.
피쉬타코는 명성대로 정말정말 맛있었다. 짭쪼름한 생선튀김이 정말맛있었다. 소고기께사디야도 맛있어🥰🥰🥰 뭐하나 맛으로 깔수없다. 특히나 테이블마다 있는 살사소스를 찍어 먹으니 맛이 배가 된다. 정말 맛있다. 푸드트럭으로 시작한 타코의 달인🥰 정말 최고!!
웨이팅시스템, 직원의 친절도, 음식의 맛 모두 만족스럽고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
그러나 1층 웨이팅장소에서 기다리는데 1층 주방에서 흡연하러 나오는 직원들의 유니폼이 너무나 더러워서;; 살짝 입맛이 떨어졌다.. 전투적인 재료준비 과정이 있나? ㅋㅋ 앞치마를 하던가.. 아님 유니폼을 세탁했으면...( 홀직원들의 유니폼은 깨끗했음)
다 먹고 아차산 고구려정 등산 하려고 했는디... ㅋ 지나쳐서 아차산1보루까지 등산~
먹고싶다
굉장히 안정적인 맛이에요. 내가 멕시코가서 멕시코 패밀리 레스토랑을 가면 이런 맛이 아닐까 싶은
마이쭈
*주기적으로 가게 되는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멕시코 음식점
주차) 예전에는 건물 앞에 한두대 가능했는데 이전하고 나서는 주차 안됩니다.
웨이팅) 금요일 4시 반에 자리 있었어요. 5시 좀 넘으니 대기 생겼습니다. 대기 등록하고 3층 대기 공간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맛) 세트로 새우타코, 소고기 께사디야, 과꽈몰레 나초, 빠빠 먹었어요. 먹을 때마다 빠빠가 제일 맛있어요. 감자와 고기, 양파를 버무려 한번에 먹으면 행복합니다. ㅎㅎ
멕시칼리 나초도 좋아하는데 그전에는 바로 해서 정말 따뜻하게 나왔는데 이번에는 식어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서비스) 확장 이전을 해서 손님도 많고 직원도 많아 정신 없습니다. 서빙하면서 급하게 설명하시고 가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예전이 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