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먹고또먹고
일산칼국수 본점에 칼국수는 말해 뭐예요!!! 너무 맛있어요. 그렇지만 웨아팅 너무 많아요. 평일에 꼭 방문해 보세요.
니영
다른 지역 사는 친구들이 일산 놀러오면 자주 가는 곳입니다
예전엔 대기 없거나 적을 때도 있었는데 또간집 이후로 대기가 훨씬 많아진 것 같아요
양 많고 맛있습니다 평소 칼국수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긴 맛있게 먹어요
아쉬운점은 술을 안팔아요 ㅋㅋㅋ ㅠㅠ
김치 맛있고
대기 긴데 집 가까우시면 포장해서 드세요 포장해도 맛있더라구용
안익은바나나
항상 오픈런 해야해서 빡센 맛집ㅋㅋ 그럼에도 기다렸다가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곳. 면발이 완전 쫄깃하고, 국물이 끝내줌. 칼국수나 국밥집은 김치맛도 한 몫해야 잘 어울어지면서 약간 김치 먹고 싶어서 가는 맛집이 되는건데(?)ㅋㅋ 요기는 진짜로 가끔은 시원한 김치+뜨끈하고 깊은 닭육수 극과극 콜라보를 먹고 싶어서 생각남.
금짱(구 언뜻)
고양 일산칼국수
늘 포장만 해먹다 매장서는 3년 만에 맛 본 일산칼국수. 이 날은 45분 대기. 극악의 대기 시스템에 인내심의 한계에 다다르지만 한 입 먹으면 모든 불만이 사라지는 끝내주는 맛. 바지락 닭 육수의 더블스프라 진한 토리파이탄라멘을 먹는 느낌. 생강향 좋은 김치도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역시 대기하지 말고 포장해서 먹는 게 훨씬 좋네요. 육수도 아주 넉넉히 주셔서 닭칼 먹고 남은 육수로 닭죽 해먹어도 좋습니다. 참고로 일산에 일산칼국수 라는 이름으로 닭칼국수 파는 곳이 많은데 모두 이 곳과는 관련 없는 곳이니 참고...
끝에 e자가 붙은 로빈
일산 30년차 주민... 어릴때부터 종종 먹어서인지 잉, 그냥 적당히 맛있는 칼국수인데? 싶은 기분인거죠. 하지만 만두 같은 곁들이로 빠지지 않는 것, 그리고 만원이라는 가격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