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겔
옛날 느낌 물씬 나는 로바다야끼! 문어숙회가 탱글하고 맛있다 이걸 메인으로 시켜 본 적이 없는데 여긴 아주 맛있었다 이 집의 또 다른 매력은 오래된 집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다 단골같아보인다는 점? 내가 갔던 날 유독 사람들이 레트로 풍으로 많이 입고 온 건지 거의 20세기 시간여행 간 것 같은 느낌이었다 1998년 압구정 같은 바이브
호호호
좌식인데 아래로 공간이 뚫려있는 형태예요!
모듬꼬치, 츠쿠네라는 닭을 함박스테이크식으로 한 메뉴를 먹었는데 다 맛났어요! 참기름 향이 솔솔 나는 꼬치도 있고, 구움+소금맛도 좋았어요 츠쿠네도 별미였고요!
홍해아
90년대 식 일식 술집.
시간이 멈춘 것 같음~
맛도 요즘 트렌드랑은 다른 맛이긴 한데
세기말 분위기+친절하신 직원분들로
단골 많아 보임
한주모
서울시 강남구
로바다야끼 아라도
새우튀김 메로구이 짱맛...☺️ 막 정통!일식! 이런거 아니지만..클래식하고 친근해서 좋아요 다다미깔린 방도 소주먹기 너무좋구요 사장님부부 친절하시고 안주 추천도잘해주십니다.
마중산
압구정의 길손, 방추와 함께 3대 로바다야끼로 불리는 곳. 그 중 가장 큰 규모로, 오랜 단골들이 많이 자리하고 계셨음. 모듬꼬치와 골뱅이, 대합탕을 주문했음. 맛이 대단하지는 않지만, 오래된 식당답게 안정적으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꼬치가 가장 좋았으나, 요즘 워낙 잘하는 집들이 많아서 비교우위가 있지는 않았다. 이 골목 3대 로바다야끼 중에는 길손이 가장 맛있고 가격도 좋은 듯. 두어세대 위 선배들의 이치에 같은 느낌이었다. 다만, 가격이 높은 편이고 메뉴 구성이 올드스쿨스타일이라 2-30대를 위한 술집이라기보다, 어르신들과 한 잔 해야할 일 있을때 제격인 집이라 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