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선지국이 먹고싶어서 갔는데 아니었지만…
선지국 자체는 맛있었어요. 엄청난 마늘향과 진한 맛… 한식 그 자체… (뼈해장국이랑 국물을 공유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렴한 가격. 인기 있을 만 하드라구요
OEO
고기가 아주 부들부들~ 국물이 깔끔하고 좋네요.
뼈구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삶아놓은 고기를 양념해 살짝 토치질 하는거같아요!
투명한반창고
정신없이 일하다가 사람들을 따라 찾아가게 된 맛뜸. 꽤 먼거리를 걸어왔고 아직 이른 점심시간임에도 벌써 기다리는 사람이 있던 곳이다. 10분정도 기다림 끝에 들어간 맛뜸은 오랜세월이 느껴지는 테이블이 있었다. 주문은 단일메뉴로 통일하여 뼈다귀해장국. 여기까지 걸어오면서 들은 얘기로는 양이 많다고. 기다리는 시간이 있던 만큼 가게안은 만석. 아주머니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지만 친절함이 남다르시더라. 진정한 베테랑을 보는 느낌이다. +뼈다귀해장국 뼈 두 쪽과 우거지가 해장국의 주 구성이다. 우거지 한 점 먼저. 우거지의 맛이 진하게 난다. 뼈에 붙은 고기양이 어마어마하며 뼈에서 쉽게 떨어져나간다. 부드러운 식감이남다르게 느껴지며 향으로는 고급스러운 햄이 생각나는 육향이 있다. 뭔가 색다른게 하나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국물. 뼈다귀해장국에 깔끔한 맛이라니! 왜 그런가 보니 들깨가루가 들어가지 않았다.
Jinny
최애 감자탕집! 드뎌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ㅎㅎ 그 날은 가족 모두가 방문하였기에 기본적으로 양이 많은 콩나물뼈찜을 주문했습니다. 생소한 메뉴였는데 정말..맛있었어요 ㅜㅜ 아구찜, 해물찜 이런 찜에서 아구 대신에 뼈가 들어간 찜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이 집의 매력은 1.고기가 정말 오조오억번 부드럽다는 것 / 2. 간이 너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손이 간다는 것 콩나물 뼈찜도 역시 이 두 매력을 나타내주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먹었어요! 사진은 깜박했네요... 볶음밥에 홀려부려따 진짜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찾아가셔서라도 드셔보시길 강추강추합니당!!
머키
고기 완전 빵빵 우거지 잔뜩 국물은 깔끔✨
항상 웨이팅이 있지만 생각보다 줄이 빨리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