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나
주변회식용 한우집중에 특이점은 치즈를곁들일수있게 치즈소스, 퐁듀소스를주신다는점. 미나리볶음밥짱맛.
빌빌이
등심이 믿을 수 없이 부드러움. 칼로 슥슥 긋기만 해도 잘리는 걸 보면 고기의 질을 가늠할 수 있음. 사이드 맛들도 준수. 콜키지 무료.
예랑
한줄평: 매번 이곳에서 고기를 먹으러 오겠다고 다짐하건만... 저는 항상 이곳을 점심에 오게 됩니다... 직장이 강남이고 테헤란로에 미팅하러 자주 다니다보니, 특히나 점심 미팅이 많은 저로서는 가장 무난하게 한식을 섭취(?)할 수 있는 곳이 고깃집에서 운영하는 점심 메뉴들. 이곳에서 와인콜키지를 하고 고기를 굽고싶다고 매번 생각하지만, 어째 오는 건 항상 점심입니다. 이번에도 점심에 왔습니다. 사실 이번엔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다지요. 이번엔 걸~쭉한 한우된장찌개(8700원)를 먹었습니다. 당연히 여기에 들어간 소고기도 한우지요. 걸쭉하고 진한 된장의 맛에 한우가 내는 깊은 감칠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밥도둑이네요. 다이어트 하려고 한식 먹었던건데, 살이 안빠집니다. 맛있어요. 반찬도 간이 있어서 사실 좀 짜긴 했어요. 하지만 결국 빼긴 했어요. 하튼 이곳은 고기를 먹겠다고 다짐하건만... 항상 점심에 옵니다. insta @yeh_rang #먹히영
유교걸
점심 메뉴가 괜찮네요
육회가 진짜 엄청 올라간 육회 비빔밥
육회에 참기름 간 해서 고소하고, 밥도 꼬득한 보리밥…
살얼음낀 육회가 아니고 고기가 촉촉하니 좋아요.
살살 비벼서 먹다보면 참…일 하기 싫어지는 맛입니다
마지막 숟가락까지 육회 반 밥 반으로 즐길 수 있는 정도예요…
파김치 왤케 맛있죠? 사고 싶을 정도ㅋㅋㅋ
.
점심 육회비빔밥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