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40
코로나리타 먹으러 오는 곳이에요. 음식은 오케이. 직원들은 시니어 없이 어린친구들만.
입장할때부터 6명 예약했지만 2명만 먼저왔다고 이야기하고 음식은 파티 세트로 주문하면서 메뉴 두개만 먼저 달라고 이야기하고, 그 다음에도 음식이 계속 나오길래 나올때마다 모든 직원들에게 음식 조금 있다가.. 잠시 뒤에..천천히 달라고 이야기를 해도, 그런것 하고는 상관없이 한방에 음식 쏟아놓고 가버려서 모든 음식들을 식고 굳어버리게 만드네요.
직원분들에게 더 강하게 이야기하고 말고할 틈도없이 음식 내어놓고 가서 제주에어 사고로 가뜩이나 기분 안좋은날에 고객 서빙이며 직원들간 커뮤니케이션에 실망해서 한숨만 쉬어집니다. 오래된곳인데 매번 서비스에 만족한 적이... 으휴~!
스누피40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출발하기에 제일 가깝고 무난한 곳입니다.
.
.
알바분들은 자주 바뀌시는지 예약하는데 제 이름을 이틀동안 다섯번 물어보시고, 주문은 누락되고 했지만 항상 만나면 반갑고 즐거운 일행들과 함께여서 좋았습니다
됼됼
온더보더 금액권을 할인하길래 두 장을 샀는데 유효기간 만료되기 전에 후다닥 급하게 다녀온 온더보더.
항상 느끼지만 비싸지만 그만큼 양이 많아서 여럿이서 같이 가면 합리적 금액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온더보더 초보자인지라.. 더블스텍클럽 퀘사디아와 보더스타터를 주문했어요. 진짜 넘 맛있는데..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왔어요ㅠ_ㅠ
음식은 맛있었고, 대신에 의자 가죽이 다 벗겨지고 테이블도 좀 오래된(?)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도심공항점은 처음 와보는 데 좀 오래된 곳인가봐요..? 월드몰은 네이버 예약도 빡센데 이 곳은 하루 전날도 예약 가능할 정도라 나중에 또 할인딜이 뜬다면 또 가보고 싶어요. 이번엔 친구들이랑ㅋㅋ!
참고로 온더보더 금액권은 통신사 할인이랑 중복이 안된다고 합니다!
참깨빵
왠지 올때마다 항상 피쉬앤칩스를 시키게되고 제일 맛있어
할라피뇨 케첩도 이곳과 너무 잘어울리고 얌얌굿
보노찡
코로나로 칩 수입이 어려워서 리필이 제한되는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