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챙이
살얼음 동동주와 부추전은 좋은 조합이었다! 낙볶은.. 😔
달리자크롱
우와 거의 5년만에 갔는데, 아직도 똑같이 자리잡고 있네요. 혹시 없어진게 아닐까 걱정돼서 아직 영업하냐고 미리 전화해보고 갔어요. 골목 사이 안쪽에 있으니 네이버지도로 잘 찾아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안쪽에 있고,생각보다 네이버광고도 많이 안해서 아는사람들만 아는 술집이에요. 항상 사람들은 많지만요. •감자전 13,200원 감자전 바삭바삭하고 감자가 왕많이 들어가서 증말 맛있더라구요. 막걸리랑 먹기 딱 좋은 안주기도 했고, 다음에 또 시키고 싶어요. •막걸리(왕주전자) 28,200원 왕주전자에 눈 달린거 보이나요? 가져가지 말라는건지, 많이 마시지 말라는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절 지켜보고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핫. 왕주전자는 5명이서 먹었는데도 양이 많았어요. 심마니 동동주로 시킨 것 같은데 달달한 편이었어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 그리고 오랜만에 소주마시고 막걸리 마셨는데 다음날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 조합은 최악인것같습니다. 하나만 파시길 추천드립니다! 요긴 박도 달려있어서 정겹고 어둑어둑해서 얘기하기도 좋은 분위기입니다. 크- 재밌게 얘기할 수 있었던 분위기 좋은 술집이에요:)
싸구려박사
말모. 누룽지 막걸리 살얼음 동동 짱. 일학년때부터 3차로 갔을때는 가기 싫었는데 이제는..너가 아니면 안돼...
먹을때 행복한 젤리
2018.07.29 친구들이랑 아웃닭갔다가 막걸리 먹으러 간 곳. 골목의 골목에 있어서 이런 곳이 있는줄 처음알았다. 문 열자마자 전통주막느낌이 나서 신기.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은 듯 하나... 맛있다. 누룽지동동주가 7000원이고 요구르트 소주가 4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누룽지동동주는 진짜 누룽지사탕냄새 나서 신기했고 살얼음때문에 마실때 너무 좋았다ㅋㅋㅋㅋㅋ 요구르트소주는 음 소주맛이 거의 안나서 그냥 요구르트 먹는 느낌이었어서 조금 돈 아까운느낌? 근데 직원분께 여쭤보니 그게 제일 잘 팔리는 메뉴라고 했다. 흠!
YNZ
달달한 누룽지 동동주와 평타이상의 맛있는 안주가 있는 주점. 어두컴컴하고 은은한 조명 덕분에 내부가 무척 아늑하다. 정말 취할 것 같은 분위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해서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