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집밥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는 중앙대 중문에 위치한 맛집! 평일 점심시간에만 짧게 하신다. 난 항상 가면 보리비빔밥을 시키는데, 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된장찌개, 다양한 밑반찬들이 함께 나온다! 반찬은 정성스러운 손맛이 느껴지고 하나같이 다 맛있다!
양도 엄청 많아서 항상 먹고나면 배가 터질거같다! 집밥 생각나는 사람들에게 무조건 추천한다!!!💪💪
세미프로알콜러
4년전 6,500원이었던 보리비빔밥은 8,000원이 되었습니다. 속편하게 밥 먹고 싶을 때 가게 된다.
공공도인
흑석의 백반집을 찾아서..(2)
중앙대 중문에 바로 있는 음식점입니다. 예전에는 중문에 있는 식당에서 밥먹자!하면 바로 여기서 보는것을 의미했지만 중문닭갈비가 생긴 지금은 옛날이야기...ㅠㅠㅋㅋㅋㅋ
보리비밥밥이 메인메뉴인데 가격은 6,500원입니다. 대학가 백반집 치고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반찬도 맛있고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니까 그럴만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밥도 더 먹을 수 있구요.
다만 흑석동 대부분의 음식점이 그러하듯, 이걸 먹기 위해서 굳이 들러야하나?라는 질문에는 쉽게 그렇다고 말씀드리기가 어렵구요..혹시 공강시간에 여기서 한번 먹어볼까? 하시는 분이나 주변에 볼일 있으신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