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에 이런곳이 있다니 정말 감사하네요. 로스팅 전문적으로 하시고 커피를 주로 파시는데 다른 에이드류, 논커피라떼등도 파십니다. 한국적-서양적 멋이 합해진 곳인데 아인슈페너 계열 크림커피 없어서 실망했다가 커피 먹으니 감탄하게 됩니다. 아씨라떼 먹었는데 원두 자체에 나는 단맛+소량의 시럽을 통해 달지 않은 단맛을 극대화시킵니다. 그래서 원래 넣은 양의 시럽에 비해 단맛이 감겨오는 느낌이 강해요 원두도 잘 받쳐주니 둘이 엄청 조화롭구요. 이러니까 논커피류도 같이 먹어보고 싶은 기대감이 생길 정도네요. 굳이 단점이라면 위치랑 주말엔 아예 영업 안하신다는 점 정도에요. 강추합니다.
durant
Good
medius
이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고???
메가커피만 마시던 지난 세월의 슬픔과
의외로 교차하는 기쁨 점수 추가해서
4.5점 드림
커피가 맛있어요
홀릭
노량진 인근 언덕에 있는 아담한 카페인데~ 직접 로스팅을 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이 괜찮은 커피를 제공하네요 :) 로고나 이미지가 한국적인 느낌을 살려서 친근한 매력이 있고, 블랜딩된 원두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커피 전문점이지만, 에이드나 차 종류도 몇가지 준비되어 있고 찾는 손님도 꽤 있는듯 음료 맛이 괜찮은가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상호명답게 단골분들 몇분이 오셔서 즐겨마시는 메뉴를 자연스레 주문하는 모습에 기대감도 상승하더군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원두로 주문해서 마셨는데… 부드러운 바디감에 부담스럽지 않은 신맛이 느껴졌으나 제 입에는 좀 싱거운 느낌:) 그래도 호불호 없이 마시게엔 괜찮을거 같구요^^ 라떼는 꽤 고소한편이라 라떼 좋아하는분들에게도 좋은 장소일듯!
E.T Jun
스콜라 아메리카노. 플라워 비타민. 가격이 저렴하지만 맛은 저렴하지않음. 독특한 컨셉이 인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