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군의 태양
헌혈 하고 나와서
밥 먹기 전에
고기 교자 네판 호로록
만두 진짜 맛.가성비 쩐다
밥으로 먹으려면 열판은 먹어야할듯
erasmus
금년도 3월 30일 방문. 만두 우동 모두 지극히 평범한 맛이다. 그런데 이상하게 이 식당 자체는 너무 호감이다.
야근 후 퇴근길, 신촌역 5번 출구 쪽 지나갈 때마다, 아주 야심한 밤에도 언제나 불이 켜져있고 김이 모락모락나는 이 만두집을 보면 이상하게 위안이 되고 마음 한 켠이 착- 가라앉는다.
모두가 지쳐 쓰러진 밤에도, 누군가는 고요하게 성실함을 빚어내고 있다는 것.
모든게 다 정체되고 멈춘 것처럼 보여도, 시간만큼은 속임수 없이 정직하게 잘 흘러가고 있다는 것.
그러고보니깐 어느덧 만두 먹기에 최고의 적격인 계절이 찾아왔다. 조만간 늦은 퇴근길에, 오랜만에 방문해보아야겠다.
betterthanme
가성비에 맛있다를 줄 수 밖에 없는 집! 신촌-이대에는 중식 만두 맛집은 몇 있지만, 이런 한식(?) 만두를 파는 곳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가끔 미친듯이 김치만두가 땡길 때 가기 좋은 곳 ㅎㅎ 원래는 포장해서 가려고 했는데 가게 안으로 들어선 순간 시원해서 먹고 가겠다고 한 ㅋㅋㅋ 대부분 혼밥이라 가게가 상당히 조용한 게 재밌습니당 김치왕만두 주문! 3개 나오는데 적당한 양의 성인여자가 적당히 배부를 정도입니당 ㅎㅎ 단무지도 백단무지 느낌이라 좋았어용 ㅋㅋㅋ 냉동만두가 아닌 바로 쪄주는 생만두라는데, 야악간 많이 익혀서 찢어지는 느낌이 좀 들었어요 ㅋㅋㅋ 교자만두를 먹으면 더 맛있을 듯 ! 조금 더 매워도 좋을 거 같구욤 ㅎㅎ 막 왕맛있다!! 는 아니어도 가성비 최고로 맛있다!
야우리
왕만두 피를 직접 발효시켜 만든다는데 그래서인가 달지 않고 보드라웠다. 그만큼 잘 찢어지지만 술술 넘어가네.
조세미
[귀일만두/ 김치교자, 고기교자]
역 바로 앞에 있어서 호다닥 먹고 가기도 좋고 포장하기도 좋아요. 살짝 달달해서 술술 들어가네요. 저는 김치보다 고기가 더 맛있었는데 이유는 단순히 더 촉촉하게 쪄져서~!
가격은 각각 3500원으로 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