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마포구

테이블링 -

3.7
(리뷰 8개)
위치서울 마포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8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0:3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70-8692-441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마포구 대흥로20안길 11

매장 Pick
  • 일식
  • 덮밥
  • 가츠동
  • 에비동
  • 돈부리
  • 주차불가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7

  • 추천
    15%
  • 좋음
    75%
  • 보통
    5%
  • 별로
    5%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8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깩깩이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없어져서 아쉬웠던 사모님돈까스의 주니어 가게 등장! 대흥역 근처에 사모님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에 냉큼 방문했다. 스프와 샐러드 구성, 돈까스 맛과 구도 그리고 음식이 담긴 그릇까지 전에 사모님돈까스가 생각난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Partenopei구분점
    리뷰 이미지
    서강대 근처에서 가츠동 류를 먹고 싶을 때 가까이서 갈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을 본지도 십년이 넘었네요. 예전엔 가츠동류만 했는데 요즘은 메뉴가늘어 나베와 마제 음식도 판매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렌느구분점
    학교 근처에서 가장 갈만한 가츠동집~ 맛도 준수한 편이고 테이크아웃할인까지 되니 날씨 좋을땐 사서 청광이나 농구대, 로욜라 앞 등등에서 먹기 좋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더크리켓구분점
    가츠동 시킴. 튀김옷에 카레가루를 얼마나 넣으셨는지 카레 맛이 너무 강해서 카츠카레 먹는 것 같았다. 밥 위에 깔린 양파중 살짝 맛이 간(...)것들도 있었다. 밥에도 가츠동 소스를 조금 끼얹어주면 좋을 것 같다. 밥이 퍽퍽하고 단맛도 안났다. 이런 돈류에 쓰이는 밥은 간을 안하나? 가격도 괜찮고 후문에 가까운 식당중에 그래도 괜찮은 곳이어서 기숙사 살때 많이 사먹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먹어보니 최악이었음ㅜㅜㅜ 하여간 이제 다시는 안갈것이다...ㅜ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휘슐랭구분점
    리뷰 이미지
    #서강대 TOL #휘슐랭 3.6 가격대: 6000~ 후문쪽의 가츠동 전문 식당. 입구에서 튀겨지고 있는 돈까스가 장관. 내부가 많이 좁다. 테이블과 의자도 많이 작다. 그릇이 이쁘다. 어디서 찾은 걸까. 조명도 좋다..! 맛도 나름 먹을만 하다. 인테리어도 괜찮다. 한가할 때 데이트장소로 좋다. 점심시간은 피하자. 좁고 사람은 많아 불쾌지수가 상당하다. ✔️돈까스: 적당히 맛있고, 적당히 바삭하다. 고기 두께도 준수한 편이며, 기름기도 많이 없어 깔끔하다. ✔️소스: 보통 가츠동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하나같이 내미는 이유는 "계속 먹으면 질린다", "너무 느끼하다" 등이 있는데, 이는 기름에 튀긴 돈까스에 설탕과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를 부어 한번 끓이기 때문이다.(우리나라에서 김치를 넣은 퓨전 돈부리가 인기 있는 이유이다.) 즉, 우리나라에서 가츠동의 평가는 이 소스에 따라 갈리게 된다. 너무 일본식이면(달고 짠) 이질적이게 되는 것이다. TOL은 이 부분을 조금 덜 단 소스를 선택하고, 약간 시원한 국물을 제공함으로써 해결하려 한 것 같다. 계란을 조금 오버쿡(거의 완숙)으로 서브한 것도 이 의도였을까? *휘슐랭 팁: 노른자 반숙은 단 것과 먹으면 상당히 느끼하다!* ✔️분위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좋다. 다만 데이트는 저녁에 방문하도록. 분위기가 더 좋고. 나한테 안보인다. ✔️웨이팅: 점심은 정말 사람이 많고 회전도 느리다. 그래도 가볼만 하다. 나름 휘슐랭 고득점이다! 🚫아쉬운 점: 사실 서강대 상권의 가츠동 중에서는 나름 깔끔하고 맛있는거지, 당장 신촌으로만 나가도 경쟁력이 있을지는 의문. 딱 그 정도의 괜찮은 맛. 공강 혼밥으론 충분하다! ⭕️휘슐랭 한마디: 일식에 자주 등장하는 파는 데코용이 아니다! 간장과 설탕 그 특유의 느끼함을 없애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생강초절임(락교)도 마찬가지다. 그러니 일식이 느끼하다고 생각될 땐, 파와 생강을 더 먹어보자! 꼭 가보시길!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