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마포구

테이블링 - 단단

단단

4.2
(리뷰 20개)
위치서울 마포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20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휴무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운영시간
오늘
17:00 ~ 0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전화번호
070-8824-229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6-5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일식
  • 명란오믈렛
  • 사시미
  • 시메사바
  • 안키모
  • 모듬사시미
  • 게살고로케
  • 미소나베
  • 가지튀김
  • 안주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51%
  • 좋음
    49%
  • 보통
    0%
  • 별로
    2%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0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쁜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연남동 초창기의 그 맛과 분위기. 2010년대 초반까지는 홍대에서 한참 잘 놀았던 시절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남동 합정으로 범홍대 상권이 늘어나면서 부터는 홍대를 잘 안다녔는데, 당시 홍대 상권에서 막 태동하던 모노마트를 벗어난 이자카야 중의 하나이죠. 일단 개별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했고, 드라마 심야식당이나 고독한 미식가에서 보던 간단해 보이지만 조리 스킬이 필요한 안주류들이 막 선보이던 때였죠. 요즘의 최첨단 이자카야는 엔트리나 미들급 오마카세 스시집에서 일하시던 분들이 나와서 파생된 이자카야 라면. 이때의 홍대의 최전선에 있던 이자카야는 일본 경양식에서 파생된 이자카야 들이 많고 그 중에서도 단단이 오래 살아남은 업장 중 하나이죠. 이집의 간판 메뉴인 명란 계란말이와 게살 크림 크로켓. 일본 요리 만화에서도 꽤 인상에 남는 에피소드들이 많은 경양식 입니다. 당시엔 이런 류의 음식에 대한 환상이 있었는데, 이런 환상을 충족시켜주는 몇 안되는 식당 중 하나가 단단 이었죠. 여전히 가성비가 좋습니다. 싸구려 도쿠리 사케 하나 시켜서 먹고 나오면 2010년 홍대에 온 느낌을 줍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콩이누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 사시미도 맛있고 명란 오믈렛이 존맛 그리고 닭구이도 존맛!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주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좀 충동적으로 예약하고 찾아간 곳. 소츄 페어링을 선택했다. 한 타임에 3팀(6명)씩 이용하는 방식이라 조용히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고구마소주가 확실히 보리보다 향긋하고 좋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음식 구성도 진짜 절묘한 느낌… 이쯤 되면 이런 음식이 나왔으면 싶은데, 느낌이 들 때 딱 그 음식이 나와서 전반적인 식사 흐름이 참 좋았다. 사장님이 꽤 친근하고 장난기도 있는 스타일이셔서 대체로 좋았다. 소츄를 골랐을 때 여자분들이 잘 안 고르는 선택지인데 괜찮냐고 묻는다든가 묘하게 거슬리는 포인트가 있긴 했지만 이건 내가 좀 예민한 탓이고🙄 그 뒤의 대화는 재미있었어.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야간열차구분점
    리뷰 이미지
    단단에서 3차할때가 벌써 한 세기 전 같이 느껴진다 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오구망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단단 일주일에 두번 간 썰 그만큼 맛있다는 거지~~ 이번엔 유명하다는 명란 오믈렛과 시마 아지, 임연수 구이 시킴 시마 아지는 줄무늬 전갱이래요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녹음 양이 적어서 슬프지만 명란 오믈렛으로 배 채워주기 (부드러운 달걀말이 맛) 임연수 구이는 양 엄청나고 그냥 생선 구이맛 (딱히 특색은 없) 연남연가와 서울의 밤 드링킹하는 밤~~ 담엔 또 무슨 메뉴 시킬까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