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고맛
망원역 1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그랭블레
빵천국 망원동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리얼 동네
주민픽 애정하는 건강 빵집❤️
📍카카오치즈 _ 4.5
이 빵집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이유. 크기는 손바닥 정도라 흠 좀 비싼가했지만 한 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됨 ㅠㅠ 초코칩과 치즈, 마카다미아가 콕콕 박혀 있고 한 입 베어물면 말랑한 치즈랑 딱딱한 마카다미아가 어우러져서 넘 맛있 ㅠ 은은한 초코향도 너무 좋고 사자마자 바로 먹어도 맛있는데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돌려도 너무 부드러워서 맛남!! 헬스장에서 천국의 계단하면서 뺀 살 집 오는 길에 다시 찌우게 하는 맛 ㅠ
크림보다는 식사빵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건강빵 위주로 판매하는 곳이라 다른 빵도 맛보고 싶은데 갈 때마다 카카오치즈를 놓치지못해ㅠㅠ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데 생각보다는 안 유명한 듯…?! 근처 산다면 꼭 한 번 들러보길 강추하는 빵집!
조세미
[그랑블래/ 통밀빵, 호두크랜베리 스콘]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가격 괜찮은 동네 빵집이네요.
통밀빵은 더 거친 느낌을 원했기에 조금 아쉬웠는데 야들야들 부드러운 통밀빵 원하시면 가보셔요. 스콘은 재료가 아주 듬뿍 들어갔네요.
도나
✔️올리브쌀빵 강추요!!!! 이 곳이 유명하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그저 동네 맛집이겠거니 하고 기대없이 들어갔다. 메뉴가 꽤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고민중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몇가지 추천을 해주셨다. 그 중에 고른게 올리브쌀빵. 보통 맛집이라고 하면 올리브빵에 올리브가 무수히 박혀서 양으로 승부하는 맛집들이 있는데 나는 별로 그런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데 여기 올리브는 적당히 부족하지않게 들어차있고, 빵 속에 틈틈이 껴있는 크림치즈가 쌀빵, 올리브와 섞여서 씹을 때마다 이 세가지의 맛이 엄청난 조화를 이룬다. 계속 들어간다. 나도 모르게 순식간에 거의 다 먹어가는.. 그런 무시무시한 빵이었다.
호섭이
지나다니다 보면 늘 누군가는 여기서 빵을 먹고 있길래 궁금했던 집
가봤더니 종류 많고 가격 착하고
우선 칠리랑 먹을 치아바타 하나 사봤는데
앞으로 여기 빵 다양하게 시도해보려 합니다
서교프리랜서
이제 미리 예약 안 하면
맛있는 크리스마스 케익 먹기도 힘듭니다..
실컷 헤매고 결국 그랑블레에서 치즈케익 겨우
겟했습니다. 결국 정답은 가까이에..
촉촉한 크림케익이 먹고 싶긴 했지만 이것도 못 샀으면 억울 할 뻔😂
유기농밀로 만드는 동네빵집인데 식사류 빵도 다 괜찮고 호밀앙버터랑 치즈카카오도 간식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