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각티슈
신선한 채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건 좋은 것 같아요.
별이
특별하거나 남다르지 않지만 상추, 배추, 깻잎을 비롯한 채소를 양껏 먹을 수 있고요. 열무김치와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왠지 동네분들의 주말 저녁 식사를 책임지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오래된 가게의 분위기와 친절한 접대가 계속 이어지기를.
우동배
오늘은 셋이서 녹원수육보쌈 1인분, 녹원쌈밥(제육+오징어볶음+버섯) 1인분, 메밀전 하나 시켰다. 여지껏 다른 쌈밥 메뉴를 1인분씩 주문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쌈밥집은 녹원보쌈 외엔 보지 못했다.
보쌈 야들야들하니 맛있고 오징어볶음 식감과 맵기 정도가 참 좋았다. 오늘의 최고는 고사리 등 속을 채운 메밀전! 담백하고 간간하니 다양한 맛이 난다. 정말 별미다. 방문하게 된다면 메밀전은 필히 권하고 싶다.
신선하고 다양한 쌈야채는 셀프라 취향껏 양껏 섬유질을 섭취할 수 있다. 된장찌개도 맛있고 과하지 않게 나오는 반찬들도 각기 메인메뉴들을 잘 서포트해준다.
배부르게 맛있게 합리적으로 영양과다섭취할 수 있는 연희동의 오래된 보물 같은 식당이다.
러비
녹원쌈밥
싱싱한 쌈채소 잔뜩 먹고 왔다네, 비타민 섬유질 충전
보쌈하나 쌈밥(오징어제육)하나랑 쌀밥이면 행복한 밥상
엉구리
애정하는 녹원쌈밥. 비싸지만, 한식욕구를 원없이 채워주는 곳. msg 자극적인 맛 가득한 메인반찬(오징어,제육,버섯)과 된장에 쌈 무한리필로 싸먹으면 진심 너무 배불러서 저녁 못 먹을 정도임. 막국수는 그냥 평범함. 쌈밥에 막걸리까지 하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