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뱁새
맛있음
브레이크타임은 없고 3시부터는 뼈해장국 X 감자탕만
둘이서 감자탕 시켜서 먹었는데 쭈앗음
쥬
📍 원당감자탕 [서울/사당]
글 올리려고 보니까 체인점 여러 군데 있는 식당이네요! 묵은지 매운 뼈찜이랑 고민하다가 일반 뼈찜으로 주문했는데 간장 베이스에 약간 매콤함이 더해져 매콤짭짤한 감칠맛이 좋았어요🤎 밥 생각 나는 맛?
근데 면이랑 떡이 불어 있고 소스에 전분 덩어리도 많고 고기 살점도 뻑뻑해서 미리 조리해 둔 음식을 데워 나온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ಣ 뼈찜
든츄
사당역에서 별로 안 멀고, 맛있었음. 빨뚜 있음
난감
거사를 앞두고 아침에 사당역에서 먹을 걸 찾다가 방문하게 된 곳. 술 마시러 오거나 지나쳐간적은 허다하지만 대낮에 밥먹으러 사당에 온 것은 처음인지라.. ㅠㅠ 사당역 11번출구에서 2~3분남짓 걸으면 위치해있어 역과의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메뉴는 감자탕/뼈찜/닭볶음탕 등이며 주말에는 단품인 런치메뉴를 하지않는다는 점도 참고. - 뼈찜(₩32000, 밥 별도로 주문해야 함) 간장베이스의 달달한 양념으로 된 뼈찜. 특이하게도 야채로 파프리카가 들어가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뼈는 6대정도 나오고 살이 적당히 있는 편이지만 제 입맛에는 약간 돼지냄새가 느껴져서 묵은지뼈찜(3.7)이나 감자탕을 시킬걸 하고 다소 후회했습니다. 양념 또한 묘하게 인위적인 단맛이 거슬리게 나고 약간 시럽같은 점도의 양념이라 밥비벼먹고 싶은 스타일도 아니었던. 다만, 기본찬으로 나온 김치류나 고추된장무침 같은 것은 무난하기도 했고 감자탕을 먹었더라면 그냥그랬을 것 같아서 너무 혹평을 주기도 애매하네요. '괜찮다'와 '별로'사이.
팥
• 원당감자탕 사당점 •
묵은지매운뼈찜 소짜, 볶음밥, 맥주
밑반찬도 맛있고 묵은지도 줜맛 둘이서 중짜 먹을 수 있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