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평: 신논현의 제주흑돼지집. 점심엔 김치찌개를 판다. 신논현 근처에 있는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 저녁이면 불야성이 되는 그 강남일대에 있는 고기집으로, 식당 내부 뿐만 아니라 테라스? 좌석도 매우 넓은 식당이다. 코로나19 이전이었다면 시끌시끌 고기 먹는 사람으로 많았을 곳. 점심에는 제육쌈밥정식이나 김치찌개 같은 메뉴를 판다. 우리도 점심에 김치찌개를 먹으러 방문. 점심특선으로 2인이상 주문 가능한 돼지김치전골(1인 8천원)을 주문했다. 라면사리는 1천원 내면 추가 가능. 양은냄비에 등장하는 김치찌개. 걸쭉한 스타일이다. 두부도 도톰하게 넣어주는데, 갯수를 몇개 안 넣어준다. 돼지김치전골이라고 했는데, 돼지고기 양도그다지 많지 않다 ㅠㅠ 이럴거면 가격 조금 올리고 고기 좀 더 넣어주지... 얼큰해서 시원하기는 하다. 하지만 나는 굳이 재방문할 것 같진 않다. insta @yeh_rang #먹히영
집요정
요즘 같은 날씨에 길바닥에서 고기 먹기에 매우 좋다. 콜라 사이다 셀프 무한리필! 고기 양이 좀 적은거 같기도 아님 내 배가 고팠나.
반포동꿀꿀이
야외에 테이블이 쫙 깔려있고 왁자지껄한 분위기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날씨 좋은 날 가면 분위기 최고! 여행가서 고기 구워먹는 기분이었다ㅎㅎㅎ 다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코로나 때문에 약간 불안하긴 했다. 고기랑 된장찌개 모두 맛있고 음료가 무한리필이라서 좋았다.
치치
강남역 제주 흑다돈(9/10)
맛있다!!!!!!! 술이 쭉쭉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