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서초구

테이블링 - 스시 마카세 남부터미널점

스시 마카세 남부터미널점

4.0
(리뷰 3개)
위치서울 서초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운영시간
오늘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4:30 ~ 17:30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598-750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6

매장 Pick
  • 일식
  • 스시
  • 오마카세
  • 콜키지프리
  • 유료주차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33%
  • 좋음
    67%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카나리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콜프 & 가성비 괜찮은 남부터미널 스시야:) 밋업으로 다녀오게 된 남부터미널 근처 스시야입니다. 서초구에서 런치 4만원에 콜키지프리라는게 가장 큰 메리트였던 곳이예요. 스시 코스는 차완무시-츠마미4종-광어 등살-참돔 뱃살-잿방어-시마아지-한치-전갱이-청어-가리비&안키모-아카미-마키-교쿠-디저트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네타가 아주 부드러운 편이었고요. 샤리는 약간 질게 된 편이라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이 날 가장 맛있었던 건 유즈코쇼가 올라간 청어였는데요. 기름진데다 불향이 살짝 들어가서 유즈코쇼랑 궁합이 좋더라구요. 가리비에 안키모 올린 것도 고소하니 좋았어요. 다만 아쉬웠던 건 아카미였는데 살짝 비렸어요.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분위기에 맛도 엔트리급 스시야 정도의 맛이라 술 마시러 갈 때 편하게 들릴만한 곳이었어요. 다만 저는 최근에 엔트리급 스시야를 너무 자주 가서 감흥이 떨어진 듯 하여 당분간 엔트리급 스시야는 쉬어야겠어요.... 재방문의사△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당케쉔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남부터미널 근처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콜키지 프리가 매력적이에요. 네타는 전반적으로 입에서 녹을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차왕무시 - 트러플 향이 없는 차왕무시가 오랜만이라 좋아요 흰살생선과 아구간 튀김조림 - 트러플오일 향이 여기서 나네요 ㅎㅎ 단호박퓨레 장국 - 건어물이 없는 장국인데 마시면 꽃게 맛이나네요. 광어등살 - 두툼하고 약간 질겼어요 참돔뱃살 잿방어 전갱이 시마아지 - 탱글탱글해서 좋았어요 청어 - 시소가 올라간 청어만 먹어봤는데 여기는 유자후추가 올라가네요! 유자후추 맛이안느껴진건 좀 아쉬웠지만 식감은 좋았어요. 비리지 않고요. 엔가와  - 조개 못먹는 사람을 위한 대체 피스. 토치에 구워주신 엔가와는 샤리에 쪽파가 섞여있네요. 아카미 참치 후토마끼 - 초록색이 없는 후토마키는 처음인데 계란 새우 생선 맛이 나고 달아요. 계란맛이 강했던 후토마키. 교꾸 - 푸딩처럼 입에서 녹아서 신기했어요. 소바 우유푸딩 - 꿀에 절인 블루베리가 올라갔는데, 배가 안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중간중간 직인분께서 궁금한 것도 대답해주시고 알려주셔서 관심 갖고 지켜봐주시는 느낌이었어요. 콜키지프리인데 칠링도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정인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자주가는 집앞 오마카세. 가격도 좋고 사장님도 좋으시고 단골이에요 ㅎㅎ 오늘 젤 맛났던 세가지 🤗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