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
아늑한 산장같은 비밀장소!!
항상 이 카페에 오면 편하게 놀다 갈 수 있어요 ㅎㅎ 친절한 사장님과 아늑한 공간, 그리고 몇십년 전부터 쌓아온 손님들의 일기를 보는 재미까지
정직한 맛인 스콘과 사장님이 준비해주시는 제철 과일 먹으면서 수다떨면 시간가는 줄 몰라요!
음료 맛들은 다소 평범하지만 공간 분위기 하나로 다 커버가능
heavenly
노후된 건물 계단을 올라가면 나오는 산장 같은 카페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편안한 아지트 같은 곳임은 분명하다
밤에 갔는데 너무 어두웠어서 낮에 방문해 보고 싶음!
스라
여길 안올렸었네요!!
뽈레 글들 보고 신기해보여서 방문했었는데, 맘에들었어요 ㅋㅋㅋ 진짜 이 곳 많이 지나다녔는데 엥? 스러운 곳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정말 산장 분위기✨💕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조용조용 아지트 삼고싶은 느낌이었어요. 커피도 맛있었어요! 은근 왕십리에 맘에 드는 카페가 없었는데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뉴더블루
구교환 팬 간접인증 죄송!
<아득히 먼 춤>에 나오는 카페라서 방문했고, 분위기가 좋아서 두번 방문한 카페
▪️주문메뉴: 밀크티 2번
▪️학림다방같은 레트로 분위기+인디 감성
▪️음료가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분위기로 가는 카페
▪️스콘은 다소 딱딱함
▪️첫번째 방문 때는 사장님이 필카로 사진도 찍어주셨는데 두번째에는 안해주심 ㅜ ㅜ
▪️모임 같은 거 조용히 하기에도 좋은 장소
▪️사진에 진심이셔서 사진 찍는것 같으면 호다닥 달려오셔서 조명 주심 사장님이랑 친해지고 싶음..
▪️한양대생이면 무조건 가봐야하는 카페
몽 !
왕십리 드뷔시산장.
정말정말 이상하고 기묘한 카페를 찾았어요...! 문을 여는게 맞는지? 의심되는 건물을 따라 올라 산장같은 로프로 만든 문 손잡이를 열고 들어서면 도심 속의 아늑한 산장이 기다리고 있어요.
산더미같이 쌓인 책들 사이에는 서울대학교 석사 졸업논문이 튀어나오고, 여긴 뽈레에 올려야해! 하면서 사진을 찍는데 사장님이 튀어나오셔서 조명 3개를 켜주시는...(여기서 웃다가 쓰러짐) 정말 정말 연륜있고 웃기고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신 흥미로운 카페에요.
늦은 밤이라 마스카포네가 들어간 쇼콜라쇼와 짜이, 스콘을 시켰는데 메뉴 하나하나가 정성 가득하고 스콘도 촉촉보들한 스콘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사진을 꽤나 찍어보신 것 같은 사장님이 저세상 구도로 사진을 찍어 인화도 해주시기 때문에...(저는... 왈츠 포즈를 하느라 사진찍는 내내 웃음참기챌린지를 했어요) 특이하고 즐거운 체험을 위해 모두들 꼭 방문해보셨으면! 머무른 3시간 가량 컨텐츠가 끊이지 않아 너무 즐거웠던 카페였어요. 왕 추천!
#몽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