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
큼직큼직해서 그런지 엄청난 기름이 끊임없이 나옴
맛있어요! 근데 화장실이 충격적이라는 친구의 제보가 있었습니다!🫨
화려한아기사슴
한칸짜리 좁디좁은 매장인데, 지나가다 보면 언제나 손님들이 꽉 차 있는 식당입니다.
양, 곱창, 대창, 막창 등을 구워먹는 식당인데, 돌판에 구워먹는게 특징입니다.
주방에서 사장님이 하나하나 뒤집어가며 구우신 다음에 먹을 정도로 익으면 식탁으로 가져와서 먹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추가주문이 사실상 어려워요. 처음 주문할 때 양을 잘 생각해보고 주문해야 합니다.
돌판에 굽는 방식이다보니 기름이 안빠져서 좀 느끼할 수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하지만 사장님의 정성과 재료의 신선도는 최상입니다.
다음으로, 볶음밥을 먹을 때 정말 장인정신이 느껴집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면 먼저 주방에서 돌솥밥을 짓습니다. 그리고 그 돌솥밥을 돌판에 퍼서 볶아주십니다. 그래서 돌솥 누룽지도 먹을 수 있어요.
백종원이 본다면 너무 손이 많이 가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시스템이라고 한소리 할 수도 있지만.. 손님 입장에서는 사장님의 정성이 듬뿍 담긴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우니
맛있어 술좋아
운남쌀국수
아무리 금남시장이 재발견 되고, 새로운 주점들이 줄을 이어도 금호동의 제 1 티어 음식점은 먹거리돌소곱창이 분명합니다. 논현동? 신사동? 삼성동? 강 건널 필요 없으니까 직접 드셔보시길.
그러나 치명적인 단점은 누가 봐도 맛있을 수밖에 없는 돌솥밥!!으로 만들어주시는 볶음밥이 너무 맛이 없다는 것. 김치 국물 응급... 맛소금 응급... 대신 일반 공깃밥도 돌솥에 고슬고슬 콩밥으로 지어 주시는 건 매우 장점입니다.
맛
가게가 좁아서 웨이팅 있을 수 있다..(번호 적으면 나중에 전화해주심) 맛있는데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길다.. 그래서 한 번에 주문해야 하고 볶음밥도 미리 시켜야 된다.. 볶음밥은 돌솥밥으로 콩이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