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맛
여기도 간지가 한 4년 되었네요..
장점 : 볶음면 맛있고, 양꼬치도 신선해서 굉장히 좋네요.. 역시 간만에 와도 클래스는 영원합니다..
단점 : 웨이팅이 좀 많다? 정도 제외하면 괜찮았던거 같아요.
화려한아기사슴
첫인상은 일단 큐브양꼬치가 아니라는 점은 좋았습니다. (잡고기를 뭉쳐서 얼린 다음에 냉동 상태에서 잘라서 사용하는 각진 형태로 나오는 양꼬치를 저는 큐브양꼬치라 부릅니다. 큐브양꼬치는 언제나 맛이 없었어요.)
그런데 단가를 맞추기 위해서인지... 고기 한점한점이 너무 작습니다. 좀 구워서 기름이 빠지면 너무 쪼그라들어서 씹는 맛이 부족해 아쉬웠습니다.
양갈비를 추가로 먹어봤는데, 양갈비도 한점한점이 진짜 작네요. 꼬치 하나를 통째로 입에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양이에요...
결론은 그럭저럭 '괜찮다'입니다.
m
작은 가게여서 그런가 6시 되니까 만석. 양꼬치 앤 꿔바로우 앤 칭타오 맛있게 먹었다. 이 동네 다른 양꼬치집보다 여기가 쫌 더 나은듯.
MAXIMA
• 양꼬치 13,000*2인분 쫄깃하고 군내 안나는 양꼬치. • 계란탕 7,000 나는 이집에 이 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생각나서 왔다. 토마토가 굵직하게 썰려 들어가있고, 청양고추로 매콤함을 더했다. 정말 별 건 아닌 메뉴지만 뜨끈해서 양꼬치 먹으면서 먹기 아주 만만하고 좋다. • 총평 리모델링을 하셨는지 예전에 왔을 때에 비해 매장이 많이 깨끗해졌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여느 양꼬치집과 마찬가지로 워낙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더 도전해봐야 알겠지만 계란탕은 강추!!
고독한 미식가
이 날부터 사진찍는걸 소홀히 했네욥… 🤦♀️…
핸드폰 바꾸고 첫번째로 간 양꼬치집임다
어떻게 찍어도 구리길래 꿔바로우 사진만 있슴다..
네이버 블로그가 맛집이라고 해서 갔어유..
가게는 작구요 맛은 있지만 꿔바로우보단 온면이 더 맛있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