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송미술관 들렀다가 어디 괜찮은 곳 없나- 뒤져서 찾은 곳. 간판을 보니 기시감이(예전에 온 듯🙄)
6시 땡하자마자 들어갔는데 만석. 야곱 먹으러 갔는데 모든 테이블에 소금막창이 있길래 홀린듯이 노선변경 들어갔습니다. 초벌되어 나오고 적당히 익혀 먹으니 파삭하면서 쫀쫀한 식감이 아주 좋네요. 최근에는 냉동 막창 사다가 집에서 많이 먹었는데 그야말로 비교불가.
소금막창이 만족스러워 야곱도 주문했는데 야곱은 다른 리뷰어 말 마따나 살짝 떡볶이스러운 맛? 한입 넣었는데 순간 이거 생인가? 의심할 정도로 너무 부드러워서 당황했네요. 양념 베이스가 살짝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만, 여기까지 와서 안 먹으면 서운할 듯 해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곱창집인데 드물게 깨끗하고. 간만에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슴니다. 다음엔 소주 마시러 와야겠어요!
맛있G
<종로곱창>
한성대입구역 근처 촉촉한 야채곱창과 숯불에 구워진 막창구이집
메뉴: 소금 막창구이와 야채곱창
맛:
소금 막창구이) 불향 나고 겉은 바삭하고 씹으면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다. 버섯도 곁들여 나온다.
야채곱창) 다른 야채곱창보다 국물이 자작하고 같이 주는 곱창 소스가 중독되는 맛이다.
양:
야채곱창은 2인분일시 넉넉한 편.
막창구이 적당한 편.
추천: ⭐️⭐️⭐️⭐️⭐️
춘삼이형님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여기 줄을 서기 시작함
어릴 땐 짜고 양이 적다 생각했는데
지금 먹어보니 좀 맵고 양이 많음
같이 간 초딩도 맵다고 함
근데 볶음밥이 ㄹㅇ 맛남 양념을 적정량 섞어서 해주시는 진정한 볶음밥임
쪼아
곱창볶음
우선 양이 많아요 야채만 많은 그런게 아니라 진짜 곱창이 많아용 계속나오는 느낌!! 그리고 곱창이 냄새가 없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마무리 볶음밥 까지 ~~
참고 사진속 곱창은 2인분 입니당
다만 가게에 손님이 많아서인지 바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