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되디
제법 봄날씨같이 되어서 오래오래 걸어다니다가 들렀습니다. 닭이 빨리 떨어지는 집이라 은근 오픈런 또는 예약필수인데 극 무계획적으로 들이닥친 것치고 운이 좋았네요. 오늘 좀 바싹 익혀주셨고 전 좋았으얘ㅎㅎ 어차피 야들촉촉한 거 먹으러 가는 건 야망이어서요. 여긴 뻐쟉한 껍질이랑 밥 먹으러 가는 거라스ㅎㅎㅎ
계속 날씨가 안 좋아 미룬 맛난김밥데이도 오늘내일 개시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으흐흐흣
빨강코알라
참나무 닭나라 - 치킨 (18.0)
가볍게 2차로 오기 좋은 곳
전에 고양의 신호등에서 엄청나게 만족을 하고 장작치킨에 대한 기대가 있어 참나무닭나라에 들렀다. 기대를 너무 했던 탓일까, 기대만큼은 아니고 무난하게 느껴졌다.
그래도 장작 향이 확 나면서 마늘과 약재스러운 것들과 찰밥으로 속이 차 있어서 죄책감이 덜하게 맥주를 양껏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사이드로 쥐포도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둘이서 시끄러운 분위기에 얘기하기 좋은 것 같았다. 주말 7시쯤에는 홀이 거의 다 차있었고 단체로 온 손님들이 많아서 엄청 시끌벅적했다.
아무튼 신호등과 비교하자면 고기는 덜 촉촉했고 밥은 덜 누룽지라 임팩트 한방이 부족했다. 게다가, 사이드로 시킬만한 막국수 같은 메뉴도 없는게 약간 아쉽다.
맛되디
이번 주 끼니 중 가장 맛있게 먹음. 물론 오랫동안 앓이하다 먹어 그런 것도 있지만.. 정말 맛있다. 김치만 맛있는 한나므동 그집보다 훨 맛나. 두 가지 이유로 미친듯이 허바바바 먹게 됨. 넘 맛있어서. 그리고 식으면 맛이 훅 떨어져서. 난 손 익혀가면서도 기어코 식기 전에 끝냄!
P.S)속밥은 쌀알 하나 놓치지 말자
P.S.2)혼자 가도 친절하시다
P.S.3)여럿이 가는 거면 무조건 예약 추천. 넓다고 방심했다가 못 먹을 뻔. 죄다 예약석이라.. 닭도 일찍 떨어질 수 있다.
XYM
2022.02 방문이라
코로나 때문에 급하게 먹느라 여유있게 즐기진 못했지만,
그래도 생맥 콸콸 때려마시기 좋았던 곳 !
사장님두 친절하셨다네요 🥹
소화력이 떨어진 영감
3명이 와서 1마리 + 골뱅이무침까지 먹으면 좋은데..
2인은 통닭 한 마리로 살짝 아쉽다.
맥주를 마구 마시기엔 부담스러운 날씨라
어쩔 수 없이 빠르게 2차로 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