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방이역에 위치한 누룽지 백숙
전문점 정목누룽지백숙 다녀왔어요
깍두기와 김치 동치미까지 반찬들도
굉장히 훌륭 했고 대부분 손님들이 예약
하고 방문을 하셨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 했고 백숙과
메밀전,들깨수제비까지 주문 했습니다
메인 백숙이 나오기 전에 메밀전과
들깨수제비가 나왔는데 고소한 메밀
향과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나와있는 반찬들과 같이 음식을 즐기다
보면 본격적으로 백숙이 나오는데 백숙
아래에 누룽지탕이 같이 나옵니다
백숙도 부드럽고 굉장히 맛있었고 누룽지
또한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
닭죽과 누룽지를 같이 즐기는 느낌이였고
배부른데도 계속 먹게 됩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맛있는
음식 아주 편하게 즐기고 왔어요
이나가
0. 예전에 가려다 실패했던 기억은 있는데 핀은 안되어 있어서 이런 경우 십중팔구 망플 선정 맛집인데… 역시 스티커가 있네요.
뽈레 아쉬운 점 중 하나 뽈레 선정 맛집이 없는거지만 굳이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있으면 좋겠다 정도?
1.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긴 했는데 (오전 11시) 예약하셨어요? 조차 물어보지 않아서 예약 왜 하지 하는 생각.
저녁 시간대에 대기가 있았다면 달랐을까 합니다…?
2. 예약하면 기대하는 11시에 백숙 딱 나와있는 그런 시츄에이션은 아니었지만 주문하고 오래걸리지 않아 나왔습니다.
닭따로 누룽지 따로 나오는데요. 닭의 경우 습관적으로 다리 부터 먹기 때문에 시장한 상태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로 시작을 합니다.
다만 다 먹고 가슴살쪽으로 올라오면 그 뻑뻑함을 어찌 할 수 없네요.
누룽지 부분은… 얘넨 뭐가 들었길래 이렇게 맛있을까? 쌀과 물… 닭 육수 아니었나? 근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은 부분입니다.
닭 다리 - 누룽지 - 닭가슴 순으로 맛있고요. 2인 가서 백숙 한마리(52,000원) 가슴 부분은 좀 남겼습니다.
3. 4인 가면 백숙 2마리가 아니라 메밀로 만든 여러가지 사이드 추천 드립니다.
Jessica
맛있다! 엄청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백숙이 금방 준비되는게 신기했음 리모델링해서 깔끔하고 정갈하다. 백숙을 시키면 누룽지 위에 접시에 닭백숙을 주시는데 야들야들하고 푹 고아져 좋았음 누룽지도 고소하니 맛나고 밑반찬도 적절히 익은 김치까지 만족스러웠음 전도 맛났는데 매콤새콤한 소스와 어린잎의 조화도 좋았음 몸 허할때 생각날듯 ㅋㅋㅋ 주차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