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송파구

테이블링 - 오징어 선수촌 방이점

오징어 선수촌 방이점

3.8
(리뷰 6개)
위치서울 송파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5:30 - 02:30
요일15:30 - 02:30
요일15:30 - 02:30
요일15:30 - 02:30
요일15:30 - 02:30
요일15:30 - 02:30
요일15:30 - 02:30
운영시간
오늘
15:30 ~ 02: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417-558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1-7

매장 Pick
  • 해산물
  • 횟집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14%
  • 좋음
    71%
  • 보통
    14%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스키구분점
    리뷰 이미지
    쫄깃한 광어와 요즘에는 보기힘든 정감가는 스끼다시! 스끼다시로만도 소주를 부어라 마실수있음 주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쿼카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오징어포회 먹어보았는데 달달구리 맛잇엇네용 튀김도 바삭하니 좋고 매운탕도 맛있었어요👍 수제비에 라면사리까지 넣은건 안비밀 ㅎㅎ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죽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송파구 방이먹자골목 위치한 오징어선수촌 다녀왔어요 올해 오징어를 먹어보지 못해 친구들과 2차로 방문했습니다 늦은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고 혼잡했어요 저희는 세트 메뉴로 오징어포 사시미와 광어, 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스끼다시가 평범하게 감자와 콘버터구이 연두부 등이 나왔고 쌈 채소가 좋았어요 오징어포 사시미는 날치알과 함께 마늘 고추와 같이 먹 는게 식감도 좋았고 맛이었습니다 광어회도 신선한 게 나쁘지 않았는데 마무리 탕을 주문 하고 30분 동안 3번이나 여쭤봤지만 안 나와 그냥 먹지 않고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맛은 나쁘지 않게 먹었는데 서비스 때문에 재방문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아메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오징어회 양은 적은데 ㅜㅜ 분위기가 바닷가횟집느낌이라 좋았어요 매운탕이 매우 맛있습니다. 낮술하기도 좋은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유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회식비로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회가 다 너무 맛있었어요!! 또 갈래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