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좋아하는곳은일요일에안열어
기본으로 나오는 순찌도 엄청난 안주고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우주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삼겹살인데
그 중 1등 집입니다
같이 나오는 채소무침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생일마다 갈거예요
LAMBDA
밖에서 삼겹살을구워먹는 건 단순히 고기뿐 아니라 곁들이는 음식들을 함께 즐기기 위함이다. 어쩌면 고기 자체보다는 곁들이는 요리들이 더 중요하기도 하다. 와인숙성 삼겹살은 잘 익히면 나쁘지 않지만 같이 나오는 김치의 숙성도나 감칠맛이 일품이며, 기본으로 나오는 맵지않은 순두부찌개 역시 따로 팔아도 부족함이 없는 맛이다. 이런 맛에 밖에서 삼겹살을 먹지. 고기는 손질해 한 번 세팅해주나 이후 뒤집어주지는 않으니 적절한 타이밍에 뒤집어주자. 육즙 방울이 올라올 때 뒤집으면 된다.
헤헤
와인숙성 삼겹살 주문. 점심에도 삼겹살 가능하다는 안내가 붙어 있다.
원래는 통삼겹이 나오는데, 저렇게 잘라 주신다. 그러나 저기까지만 해주시고 뒤집어 주시지는 않으니, 육즙이 올라올 때쯤 타지 않게 잘 뒤집어 줘야 한다..!
그리고 이 집의 매력은 김치..! 나는 김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서는 고기를 먹을 때마다 김치를 먹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순두부찌개도 맛있다.
딱다구리
회사 회식으로 간 곳.. 여의도에서 제일 가성비좋게 회식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매니저님이 좋아하셨다..ㅎㅎ
치히로
고기+김치 조합의 맛이 더없이 만족스러웠던 곳 .. 와인숙성 삼겹살이라는데 먹자마자 와인 향 은근하게 나고 감칠맛 나이스였다아🥹 1인분에 19,000원인데 기본적으로 양도 꽤 되고 ㅎㅎ 같이 나오는 순찌도 맛있고 중간중간 고기 체크도 잘 해주셔서 🙆♀️
가게가 좁아서 그런진 몰라도 겉옷을 복도에 걸어놓을 수 있게 해두셨던데 냄새 안배고 좋네요! 복작복작한 분위기도 정겨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