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점심 먹는 케켁
오래된 가게이고 평범해보이는데 맛있습니다.
돈까스+미니우동 세트로 먹는 사람이 많지만, (사진은 히레+미니우동)
우동에 히레까스1줄 추가 세트도 좋습니다. 여기 우동도 맛있거든요. 오뎅과 쑥갓 등이 들어있습니다. 그에 비하면 모밀국수는 평범합니다.
치즈돈까스는 치즈 안에 다진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전엔 메뉴 이름이 코돈부르였는데 키오스크에는 그냥 치즈돈까스라고 나오네요. 등심돈까스랑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저는 잘 안시키지만 이것만 찾는 사람도 있습니다.
공기밥 추가 무료.
트렌디한 느낌은 전혀 아니고 맛있는 동네돈까쓰에요.
젠젠
요즘 너무 맛집들이 많이생겨서 그런지는 몰라도ㅠㅠ ..샐러드 드레싱,돈까스,장국 맛 모두 넘 별로였다 ㅜ 가격도 비싼편임
치히로
오 저는 그냥 동네에 하나쯤 있을법한 평범한 돈가스 집이라고 생각했는데 뽈레 평가가 되게 좋네요? 제가 비주류 메뉴들만 먹어본듯 아무래도 치돈이랑 히레가스를 먹어보고 평가를 수정해야겠어효 ,,, 🤔
LAMBDA
오랫동안 동여의도 주민들에게 사랑받은 동네 돈카츠집. 고기의 씹힘, 튀긴 정도, 단 맛이 도드라지는 소스에 알싸한 겨자향, 얇게 채 썬 양배추와 구미를 당기는 드레싱, 화룡점정 흰 쌀 밥의 조화가 오랜 시간 검증된 한 끼 식사 조합이란 무엇인지 알게한다. 타 지역에서 일부러 찾아가길 권하긴 어려우나, 근처에서 식사할 일이 있다면 고민없이 들러도 무방하다. 사진은 치즈 돈까스지만, 개인적으론 하레까스를 추천. 여긴 술보다 밥이다.
헤헤
히레까스 맛있어요.
치즈까스에 치즈 양은 많았지만, 음식의 전체적인 완성도는 히레까스가 더 높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