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gdamgom
🥔🍖🍲 감자탕(소) (21,000)
🍚 볶음밥 (2,000)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다. 고기도 많이 붙어있는 편인 것 같고 볶음밥도 괜찮다.
시계
음, 그렇게까지 맛집인진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제가 감자탕을 그렇게 안 좋아해서 그런 거 같아요. 모두에게 권할 수 있는 감자탕인 거 같습니다. 접객은 조금 퉁명스러운 편이지만 기본 이상은 합니다. 1층이 입식, 2층이 좌식이네요. 제 기준에는 “기본적인 감자탕”입니다.
새키
맛난데..... 상당히 짜네요 😇😇
나름 맑고 깔끔한 국물로 유명하다지만, 이쪽 분야에서는 경북 영주의 명동감자탕이라는 훌륭한 선지가 있습니다.
살랑
본점에 와봅니다.
을지로 점과 비교했을 때 다름없이 맛있어 지점을 타진 않는 것 같다. 다른 지점에 비해 뛰어난 맛을 보여주는 본점은 아니었고 그게 맞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빙
용산에 위치한 일미집입니다
1. 유일무이한 맛의 감자탕이에요. 담백한 국물이 매력적인 곳 입니다. 이집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에요. 깔끔 담백 고기고기해서 좋아요. 뼈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발라먹었을 때 포만감도 아주 좋습니다. 감자도 맛있어요.
2. 식사가 끝난뒤엔 k-디저트 볶음밥 해서 먹으면 됩니다. 담백한데 감칠맛이 쫙 올라와서 맛나요. 감자탕 소에 볶음밥 해서 먹으면 딱 둘이 양이 맞더라구요. 그리고 김치는 깍두기와 열무김치가 있는데 저는 이곳 열무김치가 맛나더라구요.
3. 이가게의 가장 큰 단점은 노포라 청결함이 좀 좋지 않아요. 맛있지만 청결하지 못하면 살짝 꺼려지긴 합니다.. 그래도 이맛내는곳이 여기밖에 없고 맛있어서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