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인생
모든 후기가 이해되는 경험이었습니다.
일단 음식 맛은 훌륭했습니다.
위생 관련해서는 테이블이 몹시 끈적거렸고,
물컵에 바로 고춧가루가 보이더라구요.
일하시는 분들이 찬을 내려놓으실때도 쿵쿵 내려놓고 왓다갓다 하시면서 몸으로 많이 부딪히시더라구요...
식사 중인데 일하시는 분 엉덩이로 테이블이 밀리고 젓가락질 하는 팔이 밀리고...
그리고 테이블을 치우시는 소리가 너무 요란스러워서 식사 내내 힘들었어요.
평소 노포를 즐기는데도 쉽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음식은 훌륭하지만 특별함은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에 재방문은 하지않을 듯 합니다.
맛되디
가족들 앞에서는 맛이고 식당이고 하나도 모르는 척 하기 때문에.. 여기 가자! 얘기 나오면 갈 수밖에 없는 곳. 어머니께서 좋아하셔서 몇 번 다녀왔다만 내 스타일은 정말 아닌. 이 음식 접시에 고춧가루가 왜 묻어있나 따위의 문제점이 몇 번 노출된 적이 있는 만큼 위생도 좋다고 보긴 힘든 곳이다. 접객도 좋지 않다. 메뉴 주문 강권이 극심한 편. 그러나 이런 모든 단점들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인기가 많다. 한강치킨이 인기 많은 것과 더불어 이촌 미스테리.
반포동꿀꿀이
이촌역 근처에 있는 한식 맛집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을 먹을 수 있다. 청첩장 모임으로 갔는데 인테리어도 음식도 고급스러워서 모임장소로 딱이라고 생각했다. 괜찮은 가격에 점심코스가 있어서 먹어보았는데 구성이 정말 알차서 좋았다. 음식 하나하나 공들여서 만드신 게 느껴지고 집밥처럼 신선하고 맛있다. 특히 낙지볶음이 완전 탱탱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다. 후식으로 주시는 매실차도 꿀맛! 사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당>< 점심코스(25,000원/인) - 두부샐러드 - 생강돼지고기석쇠구이 - 낙지볶음 - 된장찌개 - 후식(커피 또는 매실차)
잉앵율
성게알 비빔밥과 육회 비빔밥 먹었네여
든든하고 깔끔한 한식 아주 좋습니당
메이플시럽
다양한 퓨전 한식을 생각보다 맛있게 즐겼던 집.. 주말에 가족식사하러 올 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