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서
맛있다
평일 12:10 정도 방문
주문 후 10분? 내로 나온 듯
돼지덮밥+쌀국수 정식이 10,000₩이라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돼지 냄새도 안 나고 돼지 덮밥도 비율이 아주 좋음!!!
가게에 혼자 앉기 좋은 작은 테이블이 꽤 여러개 있어서 좋다
맛 자체가 엄청 뛰어난다기보다 전체적인 조화가 무난하게 좋아 추천합니다
허둥지둥지냉면
사이공정식 (돼지고기덮밥 + 쌀국수) 이 가성비좋음
특정메뉴는 주문가능시간이 있었던거같음
팟타이가 맛있다고해서 재방문 예정
전위대
오랜만에 팟따이가 먹고싶어 방문. 흠잡을것 없이 잘볶았다 싶다.
딱콩
사이공정식(쌀국수+돼지고기덮밥), 분짜, 팟타이 요렇게 시켰고 사이공정식은 가격대비(1만원) 양도 맛도 괜찮은 듯해요. 개인적으론 분짜가 맛있었어요. 짜조 피가 살짝 두꺼운 듯했지만 뭐 그 정도야 ㅎㅎ 피시소스에 고기와 야채를 살살 비벼 먹으면 무난무난 맛있습니다.
매장이 지하에 있어서 그게 살짝 아쉬웠어요. 인테리어에 꽤 힘을 주신 것 같았는데요, 노래는 뭔가..팝과 락과 그런 것이라 ㅎㅎ 아 사장님의 취향이 잘 섞여 있는 공간이구나 했습니다.
몰강이
**분짜(8,500), *사이공 정식(돼지고기 덮밥, 월남뽕)(9,000), 야채 춘권(2,000) 분짜하면 사이공마켓, 사이공마켓하면 분짜! 최근에 분짜를 좋아하게 된 친구가 있어 데리고 와 봤습니다. 여기도 역시 점심시간에는 여전히 사람이 많아요ㅎㅎ 음식 나오는 시간도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분짜는..역시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불맛 살짝 나면서 달달하고 양도 많아요! 그리고 소스가 넘 맛있어요..ㅠㅠ 제가 별로 안 좋아하는 것도 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다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친구가 여기 분짜 먹고 원래 자주 먹던 곳 분짜는 이제 성에 안 찬다고..미안 ㅎㅎ 사이공 정식은 돼지고기 덮밥, 쌀국수로 구성되어있는데 혼밥하러 오면 이거 시킬지 분짜 먹을지 항상 고민됩니다.. 돼지고기 덮밥은 분짜에 들어가는 고기가 들어가는데 달걀이랑 청경채랑 비벼먹으면 간도 좋고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 쌀국수도 맛있어요. 포36거리는 좀 한국인 입맛에 맞춰진 느낌이라면 여긴 현지느낌이 가득해요. 고수도 듬뿍 넣어주시고 쌀국수 특유의 향도 강하달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