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
네이버 지도에 영업중이라고 써있고 아무 공지 없어서 갔는데 임시휴무라고 종이 붙어있어서 당황함........ 찾아보니 인스타 계정에 공지한 모양인데 방문전에 가게 인스타를 봐야하나요 인스타 계정 있는지도 모름..ㅠㅋㅋㅋㅋㅋ
예랑
한줄평: 해방촌 숨어있는 분위기 좋은 중국식당 <리뷰원정대 26/100> 꽤 예전에 갔던것 같은데... 이번에 밀린 리뷰 털면서 쓰는 리뷰. 해방촌 입구 쪽에 있는 작은 홍콩느낌나는 아시안 주점이다. 올해처럼 코로나19 등으로 이태원이 죽기 전, 그러니까 해방촌이 아직 핫할 때 다녀왔었다. 입구에 간판이 작게 있어서 사실 모르고 지나치기 좋은 위치에 있다. 내부 분위기가 어두컴컴해서 분위기 잡기 딱 좋음. 약간 홍콩식? 음식 같은게 많은데, 우리는 새우 완탕면하고 바나나튀김을 시켜봤다 ㅋㅋㅋ 특이한 음식이 많음. 뭔가 중국 음식인데, 메뉴가 독특! 이날 우리가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완탕면 국물도 시원하고 바나나튀김도 다 괜찮았음!
딩초
저 제갈량먹고 트름하면 향기난다는 말에 이끌려왔다
근데 진짜 향기나...
가지튀김도 너무 맛있어 가지 싫은데 가지튀김은 맛있는거 신기신기
👁👅👁
정말 오지게도 푸지게도 먹었소
사진을 다 올리지 못해 아쉬울 뿐
새우사랑꾼이라면 한번쯤 가보아야 할
네 평 반...!
실로 공간 규모가 네평 반이란다
새우완탕면 강추
칠리새우 강추
청경채볶음도 추천
와인도 다 맛있구려
너무너무 좋아서 자꾸자꾸 가고싶다
한주모
서울시 용산구
네평반
방문시기ㅡ2018년도부터
해방촌길 초입에 있는 조그마한 중식 선술집. 가게도 아담하고 힙한 분위기에 어린친구들이 많길래...솔직히 맛은 기대안했으나 가지튀김 먹고 깜짝놀람. 시켜본 메뉴 모두 다 맛있었다. 전통 중식은 아니고 안주로 먹을만한 약간 퓨전중식? 난특히 차돌볶음 요리에서 통째로 익힌 배추에 완전 반해버림ㅠㅠ 특히 첫방문때 함안지역에서 공수해온(밀주로 추정됨ㅋ) 진짜 증류소주를 맛볼 수 있었는데 깔끔하게 잘 내린맛이어서 감동이었다. 다만 생맥주가 없는게 조금아쉬운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