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복숭이
종각역 근처에서 갓성비가 내려오는 참치회덮밥 드시고 싶으시다면 여기입니다 운이 좋으면 룸 자리에 앉을수도 이써여 ⭐️ 알탕도 좋아여!!
😛❤️❤️❤️❤️
며니
남자친구랑 기념일 마다 가는 참치집
실장추천세트? 인가 그걸류 항상 시켜먹음.
참치는 무한리필이라 맘껏 먹을수 있고, 거의 접시가 비워진다 싶으면 알아서 두번째판 가져다주심. 퀄리티는 떨어짐.
(우리가 너무 못먹으니까 팍팍좀 먹으라고 미리 가져다주셨던 것 같음)
좋았던 점은 옆에 김이 쌓여있어서 눈치안보고 하정우 먹방 가능. 콘치즈 튀김 구운생선 등등 스키다시도 잘 나옴!
후식으로 나오는 알밥도 맛있! 알밥 두공기먹음 ㅎㅎ
주의 : 나랑 남자친구는 술먹을때 안주를 잘 안먹는 편이라 굳이 무한리필 올 필요 없음. 다음엔 그냥 더 퀄좋은 참치집 찾아볼예정
새키
* 이춘복 참치 종각점(참치 등,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2가 - 수도권 전철 1호선 종각역 앞)
알고 지낸 지 햇수로 최소 20년, 많게는 25년까지 된 지음들끼리 모였어요. 거의 제가 모임장소 알아보고 예약하는 사람이었는데, 현생 사느라 잠시 바빠서 개입하지 않았더니 여기를 선택한 친구야.... 왜 그랬어....
2001년에 개업, 경인 지역을 위주로 사세를 확장해서 20년 넘게 영업중인 체인입니다. 이런 곳 누가 가냐! 싶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도 많았고, 냉동이긴 하지만 참치 부위별로 계속 먹는 것도 꽤 괜찮았어요. 각종 육두문자 내뱉고 서로 디스해도 전혀 상처받지 않는 사람들끼리 모인만큼 편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하지만 음식 자체는 여전히 별로라 생각해서 불호에 가까운 좋아요를... 하지만 요새 식자재값 생각하면 무한리필로 1인 3.6만원 정도라는 걸 떠올리면 정말 놀랍기 그지 없기도 하고... 아아 모르겠어요.
헤헤
특초밥 주문(20,000원).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정말 많다. 그래도 미리 예약하니 룸을 주셔서 그나마 괜찮았다. 홀에 앉았으면 정말 정신 사나울 뻔...
샤리 양을 좀 적게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워낙 바쁘시다 보니 제대로 반영이 된 건지도 의문.. (양이 적은 건 누구껀지 묻지도 않고 다 똑같이 놓아주신 걸 보면 그냥 주셨을 가능성 높음)
기름진 부위는 제법 먹을만하지만 다른 초밥은.....
초밥은 더 비싸고 맛있는 곳에서 가---끔 한번 먹는 것으로..
털복숭이
만원 짜리 참치회덮밥
회 큐브도 크고 양도 많고 종각에서 가격에 걸맞게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