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게 써보지
정말 친절하셨고
밑반찬들이랑 찌개랑 다 맛있었는데
정작 제육은 쏘쏘했어요.
금액 대비 추천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율
뭉치바위_제육쌈밥 부문 동네 맛집
최초방문_’20년 8월
최근방문_’23년 11월
1. 직장인 남성들이 사랑하는 점심메뉴를 이야기할때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것이 “제육볶음”이다. 덕분에 회사 근처엔 제육볶음을 취급하는 곳은 참 많은데, 제육볶음 쌈정식을 파는 곳이 “뭉치바위”다.
2. 내가 회사에 들어오기 전부터 있었던 곳이라고 하면서도 까탈스러운 직장인들에게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걸 보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3. 다른메뉴들은 더 있는지 모르겠으나, 점심에 들어가면 특별한 확인없이 “제육쌈밥”이 제공된다.
- 제육쌈밥 (14,-)
: 가격이 ㅋㅋ 꽤 올랐다.. 다른곳 물가도 많이 올랐으니 이해는 하지만 ㅋㅋ 아쉬운건 어쩔수 없나보다.
: 제육볶음이 꽤 많이 나오는데 야들야들하고 양념도 맛이 좋고 여러모로 흠이 없는 제육볶음이다. 제육을 먹으러 온사람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줄 정도는 된다.
: 쌈채소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확실한 강점이다. 쌈장과 함께 한끼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준다. 그리고 함께나온 된장찌개도, 반찬들도 크게 흠잡을만한곳 없이 맛이 좋다.
4. 회사 근처에서 가장 맛있는 제육은 아니다. 그리고 가격도 마냥 싼편이 아니다. 그래도 든든하게 먹기위해서 한번씩은 생각이 나는 곳이다.
* 결론
종종 가고있습니다.
맛나맨
야채 종류가 제법 다양한 제육백반입니다 반찬이 맛있습니다😙
qu
제육 2인 시켰는데 요즘 찾기 힘든 얇게 썰어져있고 달달한 스타일의 제육볶음이 무더기로 나오고 고기 냄새도 안 나고! 우렁이쌈장과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된찌도 맛있어요. 쌈도 충분히 주십니다!! 요즘 야채값 비싸니까 야채 나오면 남기지 말고 다 먹어야 하는…^^ 백반같은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용 ㅋㅋ 종종 생각나면 또 갈듯합니다
오랜만에 밥한공기를 다 비웠네요
라인캐릭터
밥 두그릇 뚝딱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밑반찬 미쳤고
갓벽한 식사에 감동의 눈물이 좔좔
그래~ 이 맛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