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나무집]
고기는 먹느라 사진 안 찍었는데 그만큼 맛있었는지는 또 모르겠네요. 가격은 그에 비해 너무 비싸단 생각이 들어서 얻어 먹는거면 가겠지만 내 돈 주고는 안갈래요 !
연화
제주 오겹살 2인분에 된찌먹었다.
단품인지 된장찌개가 8,500원
반찬이 추가로 나온것두 없이 ㅠㅠ
최근 들어 최악
먼저 점심때는 공기밥이 쉬어 다시 달라했는데 왜 또 여기를 왔는지
유자탱탱
일단 외관은 넘 예쁘고 분위기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내부는 기대 이하..평범한 동네 식당 같아서 쬐금 실망;; 고기 질은 괜찮은데 질에 비해 가격이 쎈거 같아요 된장찌개 7900원 받는데 일반 고기집 된장찌개보다 양만 좀 더 많더라구요 고기보다 갈비탕 등 식사류 먹으러오면 좋을것 같네요 벗 냉면은 비추...
YSL
삼청동에서는 딱히 먹을 만한 고기집이 없어 가게된 단풍나무집! 이태원점보다 정원도 넓고, 매장도 넓고 깔끔하다. 고기는 확실히 색깔도 좋은게 질이 좋았음. 그래서인지 한우투뿔등심도 사르르 녹는게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적은게 아쉽네요 ㅠㅠ 그래서 배채우려고 오겹살 시켰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고기먹고 나면 식사용으로 일반 가격보다 절반 정도로 후식 냉면이나 찌개를 즐길 수 있는데 냉면맛은 조미료와 후추맛이 강하고 면이 엉켜서 삶아져있는게 그냥 그랬어여. 여튼 고기는 맛나게 먹었어요. 가격만 좀 덜 비쌌으면 좋았겠지만 처음부터 알아서 구워주고 잘라주는 서비스 가격으로 생각하면 손님들 데려오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외국인 손님도 꽤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