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kim_v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호불호는 갈릴지언정 이 집의 아키 케이크를 좋아한다.
너무 달지 않은 초코, 입에서 녹듯 흩어지는 시트.
하도 물가 미친듯 올라서 이제는 나쁘지 않게 느껴지는 가격까지. 맨 처음 들렀을 땐 분명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세상 모를 일이다.
시로이 조각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커피 안 들어간 티라미수'라는 설명이지만 크림이 마치 버터크림같이 미끄덩하게 느껴졌다. 다음엔 아키 두개 시킬래.
치히로
아키보다 시로이가 훨씬 좋은 사람 저요~~ 🌺
두룽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주문
맛 : 평타
공간 : 평범.. 천장과 테이블, 의자, 계산대 전부 블랙이라 깔끔하긴 하지만 좀 무거운 느낌이 든다
가볍게 수다떨기에 적합
사람은 많이 없음
근사한바지
방문 날짜: 23-07–19
북촌 길가를 돌아다니다 우연히 찾게 되어 방문한 지유가오카 핫초메. 알고보니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였더라. 지유가오카는 도쿄에 디저트 카페들이 모여있는 거리인데, 그런 점에 착안한 브랜드로 보인다.
아키 케이크 🤡: 초코 시트에 생크림이라는 정말 단순한 조합으로 좋은 맛을 냈다. 시트는 초코로 먼들었음에도 가볍고 부드러워 금방 물리지 않았고(브라우니같은 묵직한 초코 시트가 케이크로는 별로 좋지 않다고 느낀다) 초코 자체가 달다보니 생크림을 그렇게 달게 만들지 않아 밸런스도 잘 맞았다. 기회되면 포장용으로 사기도 좋을 듯 하다.
김동글
가려고했던 카페에 자리가 없어서 방황하다 들어간 곳인데 케이크가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딸기케이크보다 밀푀유케이크가 더 맛있었는데 왜 이름이 밀푀유인지는 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