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이
푸짐한 점심 돌솥밥 세트 추천
점심 예약은 방, 홀로 나누어 받는다. 방에서 주문하려면 세트메뉴(2만원대)를 시켜야 하는데, 홀보다 방이 예약이 쉽다.
세트메뉴는 양도 많고, 밑 반찬도 실해서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
(소고기 구울 때 부터는 가성비가 심하게 변한다)
마르슬랭
소고기 어마어마하게 비싼집이라 점심에 돌솥비빔밥 먹으러 가끔 따라가는데 오늘을 기점으로 당분간 안가도 될듯.
음식은 그냥저냥인데-일반돌솥 기준 14,000원.예전엔 비쌌지만 요즘은 워낙 다른 곳들도 비싸서 가격대비 나쁘진 않지만-접객하시는 분들 때문에 묘하게 기분 상하는 부분이 있음. 4명이서 매운갈비찜2인분 돌솥2인 시켰는데 앞치마를 2개만 주심. 앞접시도 2개. 갈비찜 시킨 사람들에게만 앞치마 앞접시가 나가는 걸 수도 있지만 나눠먹을 거라고 이야기했는데..찬 세팅할때 탕탕 소리도 너무 나고..그릇이 무거운가 싶었는데 음식 나올때마다 거칠게 놓여진 그릇들 해치고 놓고. 앞접시 두개 더 달라고 해서 받을땐 테이블에 안두고 받을때까지 좀 기다리시다 손에 주고 가심 ㅎㅎㅎ 같이 간 일행들이 너무 기분 나빠해서 나까지 조마조마해져 기운 빠졌다요 후..
선
시청역 근처 참숯골!
고깃집으로 알고 있는데 단품 식사 메뉴로 돌솥비빔밥, 육회비빔밥 등이 있어요. 사진 속 제가 시킨 메뉴는 버섯돌솥비빔밥 (16,000원) 입니다! (된장찌개는 구성이 아니라 따로 추가해야해요)
돌솥비빔밥 치고 가격은 비싼 편이고 ... 그치만 건강하게 맛있고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양을 좀 줄이고 가격을 낮추면 좋겠어여 ... )
또 가고싶은 맛인데 가격이랑 양때문에 버려지는게 많을까봐 좀 망설여지는 그런 느낌
그리고 단품 식사메뉴로는 예약이 불가능하고, 코스를 주문하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살랑
육회비빔밥 진화!
아래 밥이 있는거죠?
공기밥은 따로있고
그릇을 꽉 채운 모든 재료가 싱싱해요.
이래서 만오백원인 세상
사장님 밥이 비빌 공간이 없도록 주시면
감사합니다
점심사냥꾼
점심 피크시간대 혼밥은 비추하지만 돌솥비빔밥은 너무나도 추천이다
늘 기본 돌비를 먹다가 첨으로 제육돌비를 시켰는데 고추장 추가할 필요 없이 제육만으로 간이 딱 된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다
아주 돌솥을 팔팔 달궈줘서 반 넘게 먹는데도 안식는다
몇달전에 갔을땐 양이 좀 줄었나...??하는 생각이었는데
혼자서 욕심껏 된찌까지 추가해서 그른지 배터져 죽는줄알았다. 결국 남기고 옴
근데 좀 아쉬웠던게 안간 사이 반찬 구성이 바꼈다
기본으로 제공해주던 전이 빠졌고 이젠 김치1, 반찬1, 국1 이렇게만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