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백
신당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점.
왜인지 본점 홀에서 먹는 엽떡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친구들이랑 신당동 놀러오면 50% 확률로 엽떡 본점에서 1차를 하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 있으면 엽떡 먹을 때 든든한데 혼자서는 역시 방문하기 좀 망설여지는 것 같아요. 마라엽떡도 2인엽떡 사이즈로 나오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소망이 있답니다ㅋㅋ
이나가
1. 동대문엽기떡볶이 본점 홀매장. 전국에 퍼져있는 그 엽떡의 홀매장입니다. 동대문이라고 해서 몰랐는데 신당역 근처군요? 떡볶이로 유명한 그 신당... 우연은 아니겠죠.
2. 본점이라고 해서 저희 동네 지점보다 특별히 더 잘 만든다거나 그런건 없는 듯...? 사람이 많긴 했지만 그냥 엽떡이 인기 많은 느낌.
먹으면서 겸사겸사 찾아보니 최초 오픈일이 2002년이라고 나오네요. 제가 아는 엽떡이랑 매칭이 안되서 찾아보니 후기는 2007년도가 처음인듯. 생각보다 오래 된 브랜드였네요.
여튼 잘 먹었지만 엽떡은 엽떡이다. 본점에서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후디
뽈레 내 엽기떡볶이 지점 중 1위는 아마 이곳이 아닐까 싶어요. 바로바로 정말 동대문에 위치한 동대문 엽기 떡볶이 본점!
엽떡을 좋아하지 않는 입맛임에도 본점에서의 엽떡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딱 비율과 정도를 정확하게 잘 지킨 프랜차이즈 맛이랄까요 ㅋㅋ 모든 것이 덜 들어가지도 않고 더 들어가지도 않은 맛입니다. 자못 우아합니다.
어린이들을 따라 하는 마음으로 처음으로 콘마요 올려봤어요. 이모들 잘 놀지? 혈당 스파이크 와서 푸데푸데 자게 될까 봐 걱정스러웠지만 잘 버텨냈음 ✌🏻^^✌🏻
조잉
신당에 살아 좋았던 점은... 엽떡을 엽떡본점에서 시켜먹을 수 있단 것입니다 ^_^
엽떡도 은근 점바점 있는거 아시죠. 본점은 본점값 합니다.
킹십리 고급보디
동대문 엽기 떡볶이 본점은 뭔가 다를까 싶어서 방문했는데 그냥 엽떡 맛입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주위 매장들에 비해 넓직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