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
지난번엔 많은 메뉴를 시키지 못해서 벼르고 있다 요번에 7인 모임을. 버터랑 사워크림을 같이 내주는 감자물만두, 버터를 살짝 넣은 듯한 우즈벡 볶음밥을 새로 발견…
빵에 진심인 편
우즈벡 절망편
Mj지수 1.5
사마르칸트시티에서 일부러 덜먹고, 다른 우즈벡 식당도 가보고싶어 찾다가 아시아는 단체회식해서 못가느라, 급히 찾아 방문한 파르투내..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샤슬릭(12000)
아까보다 더 비싼만큼 양도 더 많으나, 사마르칸트시티가 훨씬 낫다.. 고기자체가 맛이 없다. 양파도 하나도 안시고
오믈렛
육전치즈계란말이랄까. 케요네즈 계란말이&육전&치즈&버섯 이거 너무 한식주점에 팔것같은 느낌인데 우즈벡 음식인게 신기했다
우즈벡 손만두
요거트소스가 생각보다 만두와 어울려 나쁘지 않았다
당근
사마르칸트시티와 달리 매운맛없이 당근맛과 단맛이 강해 느끼해서 별로였다
디저트는 단연 최악! 오랜만에 먹고 뱉었다! 기분 개잡쳤다
사마르칸트시티 가세요
더블샷
묘하게 맛있네요?! 우즈베키스탄 전통 양고기 스프인 슈르파는 계속 떠 먹게 되요. 술을 마시면서 해장을 동시에 하는 느낌?! 샤슬릭은 질김이 없다면 거짓말일 거 같고.. 적당히 질겅질겅 씹히는 느낌으로 맛있어요. 와인 콜키지는 안되는 거 같고요, 매장에서 파는 조지아 와인을 마셨는데 요거도 뭔가 독특하게 맛있는 맛. 익숙한 맛은 아니었지만 좋았네요. 저가 와인 위주로 가져다 놓으셔서 와인 가격 부담 없는 곳이예요. 메뉴판이 백과사전 수준이라, 몇 번 가야 메뉴 도장깨기 될 거 같고요.
기본으로 러시아식 당근 김치가 나오는데, 요거 또 당근라페랑은 또 다른 별미라… 결국 집에 와서 레시피 찾아서 만들어먹어요.. 러시아식 당근 김치 도전들 해보세요.
루크
일단 샤슬릭은 무조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당근김치가 생소해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모모
동대문 우즈벡 식당 세군데 째네욬ㅋㅋ 각각의 사마르칸트를 두곳 가고 이번엔 여기인데 전 두번째가 맛있었던거 같기도하고... 가격은 역시 저렴하고 양도 역시 맛있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