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뭔가 맛을 모르는 것 같은데.. 이게 뭔가 맛있는 거 같기도 하고.. 너무 원론적인 그런 맛이라 뭐가 대단한지 알겠으면서도(면의 탄력, 소스의 깔끔함, 튀김의 가벼움 등) 머리로 아는데 입으로 아 맛잇다!!!!가 안나오는 그런…. 제가 맛을 모르는 거겟죠..?
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
새우 들어간 크림감자고로케가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바삭한 튀김 느낌보다 안에 속이 꽉차게 들어있어서 놀랐고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연어샐러드는 소스에 시소 들어가니 개인 취향으로 맛도 좋았고 에피타이저로 주신 해파리무침같은 건 참깨드레싱 넣은 건데 식감도 좋았습니다. 온소바며 냉우동이며 슴슴한 듯 면 자체로 맛이 훌륭했습니다. 우동은 가락국수 면굵기였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육즙 가득한 고기덩어리 익힘이 좋았고 간도 좋았고 전분기 많은 소스도 잘 어울렸습니다. 삿포로생맥은 신기하게 곡물맛이 쭉 올라오더라구요!! 그날 호스 청소를 잘하셨나ㅋ 넓은 자리를 주셨는데 자리 자체가 편하지는 않았지만 음식들은 다 만족했습니다. 런치 디너 다 가격도 착합니다.
망개
어린이 세트 막고싶은 나라는 성인
우동 참 유명한데 …..
고토히라가 더 맛있음
비교적온순
엄청나게 유명한 우동집입니다.
메뉴가 많고요, 홀도 넓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그런지 메뉴 중 특출나게 하나 땡기는 건 없다는...
다행인 건 음식 하나하나에 엣지(맛보다는 형태 측면에서?)가 살아있다는 정도? 우동 면발이 가늘지만 탱글탱글 하다는 것?
직원들과 두 번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웨이팅을 감수하면서 갈만한 데는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유명한 것에 비해 개인적으로 큰 감흥이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