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류를 모두 없애버린 사장님 ㅠㅠㅠㅠ 튀김맛집이었는데 아쉬워요. 아직도 생맥주는 그래도 맛있고 쌉니다
헤헤
간만에 방문한 카에데. 다음주나 다다음주부터 후라이는 그만하시고 대신 회 종류로 바꾸신다고 한다. 운좋게 적절한 시기에 방문해서 바삭한 튀김 영접. 4,000원인 생맥주는 여전히 시원하고 맛있었다.
파트라슈
튀김맛집이라더니 맞네요! 튀김 세트 맛있습니다. 그리고 맥주는 테라인데 깔끔하니 관리 잘되어 있어요. 맥주 한잔에 4천원이라니 더욱 흡족…
로보
좋은 꼬치집. 아직 사케에 대해 잘 모르지만 여기에서 사케도 배우고 싶다.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은 곳.
새키
* 카에데(일식 주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 수도권 전철 5/6호선 공덕역 부근)
지난한 학위 취득과정을 마친 박사님!!!!을 모시고 2차로 들른 곳입니다. 요수정에서는 맥주 단 1병만 마셨으므로 보다 많은 알콜 섭취를 위해서!
👍 자그마한 공간이지만 내공 있는 요리와 아주 관리 잘된 생맥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제 단종된 맥스 생맥주 1잔이 불과 4,0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과 양으로 제공하는 식당이에요. 튀김류가 아주 맛나다고 합니다. 점심에는 돈까스 류로 따로 판매도 한다네요.
맥주를 정말 정신없이 들이키다보니 남은 기억은 별로 없지만 ^^; 가게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고 부부 모두가 정말 친절하십니다. 입소문 나고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죠. 근처에서 들를 만한 장소로 추천 가능합니다.
👎 목소리 큰 손님이 있다면 다소 피곤합니다... 가게가 넓지는 않기 때문이죠. 안주가 괜찮기는 한데 카츠 류 빼면 사실 엄청나게 훌륭하다는 인상은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