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riccio
을지로 파인애비뉴에 있는 식당. 푸드코트 말고 옆에 단독으로 가게가 있다. 보쌈정식 주문하면 고기+쌈에 미니칼국수! 그 안에 만두까지 함께 나온다. 공기밥은 밥공기에 아주 얇게 펴져있는 정도지만 나오는 구성이 꽤 다양하게 많아서 다 먹으면 충분히 배부르다. 아무래도 가게 이름이 이름인지라 달인의 겉절이를 기대하게 되는데 그냥 평범한 김치였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구성해주는 식사 메뉴가 가장 좋았다. 무난하게 맛있는 한끼인 듯.
라온
근처 직장인들에게, 1인 메뉴 세트 구성이 훌륭합니다. (2023.09.13)
hi_hya
혼밥하기도 좋은 장소
메뉴가 빠르게 나와서 좋고
칼국수 보쌈 양이 다 푸짐해서 좋았어요
점심엔 은근 웨이팅이 길었던 기억이 나네용
퇴사하고 갈일 없어져 아쉽...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거 같아요
먹요정빕
혼밥하기 좋은 보쌈정식! 칼국수가 나와서 넘 좋아요. 가게 이름에 맞게 겉절이도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
dreamout
가만 보니, 나의 ‘좋음’ 평가 스펙트럼은 너무 넓다. 같은 빌딩 지하의 ‘산채향’도 좋음인데, 여기가 ‘좋음’이라니. 말도 안돼. 여기가 훨씬 좋은데..
일단, 프로페셔널한 홀 서빙이 우리들 맘에 쏙 들었다. 정신없는 점심 시간, 혼란스럽게 입장하는 손님들을 일사불란하게 안내하고, 주문 받는 것도 깔끔, 두 번 묻는 일 없이 정확하게 내 놓는다.
홀에서 근무하는 직원이 산채향 보다 적은데도, 완전 깔끔, 척척. 칼국수와 김치 맛까지 더불어 상승되는 듯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