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간이 되어있고 다데기까지 다 넣어서 나오는군요 😯
가격이 싸서 예전에 자주 포장해갔던 것 같은데 여전히 무난한 순대국인 것 같아요. 가격도 무난~
노미
개인적으로 여긴 돈순대국이 젤 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다대기가 미리 알맞게 넣어져있어서 딱이예요. 스크릿 레시피 참고해서 넣었더니 새우젓 때문인지 감칠맛이 더 나는거 같네요. 👍
#순대국
#음식빌런
노미
몇몇 메뉴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추가도 되고 인상도 되었지요. 여기를 이지점저지점 다닌지가 정말 오래됐는데 모든순대는 처음 먹어보네요. 그래서(처음이라서) 소자를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대자로 먹어야겠습니다. 짭쪼름하니 맛있네요. 포장은 소자도 단품 가능하네요.
#순대
#음식빌런
노미
순대국을 먹으러 멀리 차타고 가기 힘들 때, 그곳이 천원이나 올라서 왠지 그건 아닌거 같을 때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체인점입니다. 몇군데 가봐도 다 맛이 비슷해서 좋아요. (물론 아닌 곳도 있을 수 있습니다!!)
메뉴가 좀 세분화 되면서 가격이 살짝 오른거 같은데 이정도야 귀엽죠. 최근에 불고기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capriccio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순대국을 하는 집. 사골 베이스라 그런가 순대국보다 사골국 느낌이 더 강하다. 사이드로 적은양의 수육이나 편육, 순대를 추가 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가게도 깨끗하고 친절해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았다. 무채는 조금 단편인데 김치는 시원한 맛에 잘 익어서 국과 함께 먹기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