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선생
살살 녹는 참치.. 🍣
Luscious.K
#경기도 #판교 #도원참치
"모임하기 좋은 참치집: 참치 질이 꽤 좋다"
판교에 모임하기 좋은 식당 중에 하나입니다.
냉동참치집이 워낙 회식과 접대에 촛점이 맞춰져 있긴 하지만 사이드 요리와 참치의 퀄리티, 그리고 해동기술에 따라 좋은 집과 그져 그런 집으로 분류가 될 수 있겠죠.
이집은 참치의 질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부위도 다양하게 주시지만 그 부위에 걸맞는 모양과 질감 그리고 맛이 맞아 떨어진 곳이라 먹으면서 만족도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이드로 주시는 요리들과 마무리 알밥까지도 정석적으로 제공이 되고 맛도 좋아서 술마시기는 참 좋은 곳이라 생각이 되네요.
호불호 크게 없이 모임하기 딱 좋은 곳으로 경험을 하고 왔네요.
#러셔스의회식
드람뷔
10만원짜리 혼골드. 최악이었다. 5만원짜리에 나올만한..
나중에 나온 알탕은 나쁘진 않음.
엥겔
점심 회덮밥(₩7,000)의 양이 어마어마한 곳
판교 뭐 물가가 거의 강남이어서 가볍게 (양 말고 가격) 먹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는데 여기 점심이 괜찮다. 회가 터질듯이 들어있어서 먹다 남기는 수준. 횟감도 신선하고 좋다.
Tmi 저녁 무한리필도 회식으로 간다면 나쁘지 않다
ɴᴏᴏʜɪᴢ
저가 사실 #참치 를 무지하게 좋아하는 🐼는 아닙니다만, 누가 사준다고 하면 열과 성을 다해 먹지요 :) 전 직장 선배하고 오랜만에 연락이 닿았는데, 저녁 한 끼 쏜다는 말에 퇴근시간이 되자마자 판교까지 (지하철을 타고) 날아 갔읍니다🚋🚋🚋🚋🚋🚋
<도원참치>는 판교 일대 직장인들이 즐겨찾는 참치집인가봐요. 월요일 밤이었지만 홀에도 룸에도 손님들이 넘쳐나더라고요.
인당 5만5천원짜리 코스를 시키니 제법 좋은 부위들이 적절한 온도로 서빙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ㅁㄱㄹ센 보다 참치 상태가 훨씬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실장님이 들어오셔서 #참치머리_해체쑈 를 해 주셨지요. #아가미살 이니 #눈밑살 이니 하는 것들 맛이 참 좋았지만... 역시나 참치 머리의 크기나 실장님의 입담이나 모든 면에서 우리의 #노바일식 https://polle.com/noohiz_k/posts/320 사장님의 구수한 사투리가 모처럼 찡허게 그리운 밤이었읍니다😇(내 넥타이는 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