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정말 좋은 백반집입니다. 메뉴판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반찬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은 그날그날 변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 반찬으로 있던 떡볶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 사진의 참치김치찌개 건더기가 부실해 보이지만 가라앉아서 그렇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망고스틴반반
아싸 또 찾았다 내 밥집
저는 김치찌개를 참 좋아하는데 여기 김찌 맛있게 먹었어요. 첫 입부터 맛있었던 건 아니고, 한 세네입 먹다 보면 점점 입에 찰싹 붙는 맛이에요. 두 번째 방문에는 한 명 데려가서 김치전골 시켰습니다. 단골이 많은 것 같았고 사장님과 나누시는 대화도 훈훈했습니다.
메뉴판에는 계란후라이가 없는데 천 원 추가하면 부쳐주셔요. 반찬 종류는 매번 바뀌어서 랜덤입니다.
또 갈겁니다.
무너
김치찌개는 뚝배기에 끓어서 나오고 김치전골은 넓은 냄비에 나와서 끓여먹어야 함
전골은 고기가 좀더 많고 질이 더 좋다는데
큰 차이는 잘 모르겠고 둘다 맛있음~~ 고기가 신선하고 국물이 쉬원하니 끝내줘요
가격이 착해서 좋다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볼것임
랑갱
올릴까말까 망설였었던 시민식당.
망설인 이유는 나는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게 딱히 미식가 스타일의 음식은 아니어서 입니다 😅 즉, 굳이 찾아와서 먹을 이유는 없다는거죠ㅎㅎ
약간 기사식당 스타일이고, 메뉴는 다양. 그 중 주력은 김치찌개. 다양한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음. 그 중 가장 맛있었던 것은 바로 짜글이!!!
정말 짜글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국물이 밥비벼먹을 정도로만 자작하게 나옵니다. 김에 돼지고기가 함께 나오는 평범한 짜글이지만, 백미는 바로 반숙 계란후라이 😆이 계란후라이의 존재로 이 짜글이는 평범을 넘어서게 됩니다! 근데 가격도 4300원 👍새마을식당의 7분돼지김치찌개 스타일인데 그것보다 싸고 맛있습니다ㅎㅎ
다른 음식들도 (조미료 맛이 좀 강하지만) 다 평타이상 합니다. 가격은 거의다 4000-5000원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