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근처의 평양냉면집 중 하나인 강서면옥.
만두가 아주 인상적인 곳이다(맛도 나쁘진 않았지만 그것보단 크기가 인상적).
냉면은 감칠맛과 단맛이 꽤나 강한 편으로, 간도 그렇게까지 약한 편은 아니라 평냉초심자에게 추천할 만할지도?
만두는 크기가 아주 큰데(왜 1개부터 낱개로 파는지 이해가 갈만큼), 냉동만두류들의 감칠맛보단 담백한 맛에 집중한 것이 좋았음.
살랑
날 더워서 냉면 찾아 왔다가 왕만두에 감동하고 감
왜 평양냉면 맛집은 맨두도 잘할까
평냉과 만두의 상관관계가 궁금해졌다🤔
soru
🍽️ 숭례문 강서면옥
점심부터 강서면옥에서 삼겹살 굽는 사람들이 있다...? 금액권 맞춰 쓰려고 애를 쓰다보니 이런일이... 냉면까지 먹고 배터져서 회사 못 들어갈뻔
매우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갈하게 맛있습니다😁
ㄹㄹ
다 먹긴 했는데 … 음. 잘 모르겠어요 평소에 먹는 평냉들이랑 달라서… 달고… 조미료 맛인지 뭐가 좀 튀어서 국물 먼저 떴다가 조금 당황했어요. 덕분에 평냉 먹으면서 빨간 배추김치 처음 먹어봄 ;;
그래도 접객 아주 친절하셨고 한 명도 받아주고… 메뉴도 빠르게 나왔습니다. 다른 요리를 먹었다면 더 좋은 평가를 했을 것 같아요. 만두나 편육도 조금 같이 시켜볼걸…
수밥
시청 📍[강서면옥]
정말 먹고 싶었던 평냉이였는데 실망만 잔뜩하고 나왔네요... 일단 점심시간에 주문 혼선도 많고, 평냉임에도 메뉴가 늦게 나오더라구요. 맛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슴슴한 평냉이 아니라 왜인지 미원이 들어간 평냉이더라구요 🫠 거의 다 남기고 왔네요ㅠ 평냉을 남기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