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베이커리 중 탑티어인 소맥베이커리!!! 점심 먹고 산책삼아 종종 왔었어요~ 대체로 빵이 다 맛있고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다만 빵과 함께 살 커피가 있으면 좋겠는데 콜드브루 메뉴 뿐인게 아쉬워서 별 반 개 제외합니다..!
보증서지말자
빵이 찰지고 안에 든 속도 맛있었습니다.
먹쟈
여기 인절미빵(아문당)이 진짜 맛있어요..!!! 순삭해서 사진 못찍은게 나무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에도 생겼어요!
파랑
소맥 베이커리
예전에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충동적으로 들어갔었던 기억이 있는데 어느새 신세계 지하에 입점두 하고 그랬더라구요. ACC근처에 있습니다. 사진으로 찍은 빵 두개가 유명하다고 하고 콩크림빵?도 유명하다는데 그건 저희가 갔을때 없었어요. 길에서 소빵소빵인지 소떡의 빵버전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몇개 사왔는데 이제 천천히 먹으려구요
조세미
[광주 남동/ 소맥베이커리/ 무화과프레첼, 단호박카스테라, 올리브베이컨깜빠뉴]
밍가게 근처에 있길래 가봤습니다. 광주에서 빵과 맥주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일거에요 ! 특이하게 어느정도의 금액을 적립해두고 빵을 구매할 때 차감하는 회원제도도 있나봐요.
무화과 프레첼은 빵이랑 무화과가 맛있었는데 안에 있는 크림치즈 (??)가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그냥 단짠조합으로 먹고싶은 심정..
단호박카스테라는 단호박맛에 기대를 하면 맘에 드실 수 있는데 카스테라에 조첨을 맞추면 별로일 것 같아요. 제가 그 후자입니다 !!
셋 중에 제일 좋았던 베이컨올리브 깜빠뉴입니다 ! 빵맥이 잘어울릴 것 같은 빵이에요. 빵맥하러 가게된다면 고를 빵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