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순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노포 분위기 맛집~
초가왕족발 스타일을 좋아해서
맛은 쏘쏘 가성비 좋아요^^
닝닝
진짜 비위생적입니다.. 알바했었는데요 잠깐오는 손님보다 알바생이 더 잘아는거 다들 아실거라 믿습니다 맨손으로 후추 뿌리고 이거 잡고 저거잡고 그러다가 또 맨손으로 보쌈 족발 자르시는데 장갑도 아니고 나름 비위생적이었고 저녁에 생김치 담그시는데 그 가게 앞 야외 테이블 안 닦고 그냥 배추 턱턱 놔두고 소금 뿌렷다가 하시는데 그것도 딱히 위생적이진 않겠죠? 재활용은 그 지정되어있는 야채류만 하시는데 생각보다 비위생적이고 열악한 수준이었어요 물론 사장님이 저에게 폭언하시고 구랬던거 때문에 비위생적이라고 허위사실 적는건 아닙니다 화장실 가시고 손 안 씻고 나오실때도 있어용
최고야
살다살다 이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면서도 맛도 좋고 음식도 좋은 전라도 음식점이라니!!!!
너무나 또 가고 싶고요
이 날 너무 늦게 여자 둘이만 갔던 게 천추의 한이될 정도 ㅠㅠㅠ 서비스로 주시는 국물은 식으면 다대기를 넣어서 매콤하게 데워주시니 진짜 술이 술술들어가요!
쵸체키릿
로컬맛집으로 몇분에게나 추천을 받았던 집.
족발보쌈순대 중자 세트인데 왠만한 족발보쌈 체인보다 보쌈맛이 더 좋아서 놀랬습니다. 고기랑 비계 조합도 좋고 안퍽퍽하니 촉촉한건 말할것도 없구요. 족발, 순대도 다 냄새없이 탱글, 촉촉하니 맛있어요. 요 몇년간 특히나 보쌈 시켜먹으면서 만족스러웠던적이 잘 없는데(주로 안촉촉하거나 비계/살 비율이 안맞아서-보쌈대신 집에서 수육을 해먹어버림) 간만에 맛있게먹었어요
생김치는 주문하면 바로 무쳐주시는데 겨울엔 여기에 굴도 넣어주신다니 말해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