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해
개인적으로 대전에서 스콘은 캘리포니아가 가장 제 취향에 맞는 것 같아요
약간 포실 파삭한게 쿠키에 가까운 식감이라 좋음!
이번엔 구매해놓고 2일이나 숙성시켜뒀다 먹어서 살짝 눅눅해졌지만 초코칩도 적당하게 들어있고,촉촉한 버전도 나쁘지않았습니다 ㅎㅎ
김그린
토마토치즈빵 먹다가 맛있어서 찍어놨네요
생도넛도 맛있었어요
두룽
소금빵! 맛없진 않지만 아쉬웠다 평범해서
스콘! 스콘 맛집이라기엔 샀다 플레인 스콘은 맛없었고 라즈베리 스콘은 분유맛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음 식감이 좋았다
치즈빵!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크기 .. 쫄깃하고 맛있었다
대전 빵집들은 기본적으로 평타는 다 치는 느낌
stefano
빵의 도시 대전의 약간 큰 빵집이에요! 참고로 아래 사진에는 없는데, 마늘바게뜨도 맛있습니다 :) 소금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었어여.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있습니다! 버터가 많이 들어가 버터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느껴져 좋았지만 , 아무래도 가염버터인 탓에, 빵 자체가 조금 짠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하니 씹는 맛이 있고, 짭조름해서 딱 맛있는 빵 맛입니당!
뜨주렝
시청 지날 때마다 오다가다 하면서 많이 본 곳이다. 소금빵을 사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었다. 요즘 소금빵을 만들어먹는 데에 재미가 들려서 몇 번 먹다보니 소금빵의 어려움을 좀 알겠는데.. 생각보다 안에 버터 구멍? 버터 흔적 만드는 게 어려운데 이거는 뽕실하게 구멍도 잘 만들어졌고 식감도 파삭하기보다는 쫄깃함이 있어 내가 좋아하는 식감이었다. 다만 가염버터를 쓰셨는지 버터가 녹아나온 부분이 많이 짰다. 다른 부분은 적당한 염도여서 버터만 무염버터를 써주시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