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대전 유성구

테이블링 - 기시맹

기시맹

3.6
(리뷰 13개)
위치대전 유성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1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요일11:00 - 20: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월 두번째, 네번째 화요일
전화번호
042-861-034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대전 유성구 어은로52번길 1

매장 Pick
  • 일식
  • 우동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6

  • 추천
    29%
  • 좋음
    43%
  • 보통
    7%
  • 별로
    14%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다정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눈으로봐도 바삭함이 느껴지는 히레까스 근데 신기한게 겉면이 살짝 거뭇거뭇했음 고기 겉면에 묻힌 후추가 보이는 것 같아요 돼지고기냄새에 예민해서 조금만 냄새나도 못먹는데 돼지고기 잡내도 안나고 식감도 부드럽고 밑간도 잘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튀김부분이 좀 기름져서 배불라질수록 느끼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식목일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대학가 30년지기 일식우동집 우동과 돈까스 후추맛이 나는 바삭한 돈까스, 마치 집에서 직접 손질하고 튀겨낸 비주얼 깔끔한 우동맛 그런데 세트메뉴의 우동 면에 간이 베어있지 않은 느낌이고 너무 퍼져있었다 ㅠ 모든것이 수제(?) 고 자가제면을 하기에 비싸다고는 하지만 바쁜점심시간에도 퀄리티유지가 잘 되어야 진정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tefano구분점
    230821 월 ⭐️먹었는 거 소바정식 8500 ₩ (현금결제 또는 계좌이체 시 1000원 할인) 후기 배고픈 카이스트 학생이, 학식대신 선택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 프리미엄 카츠처럼 맛있는 부위의 고기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일식 돈까스 특유의 튀김이 정말 바삭해서 맛있어요! 사실 어은동에서 먹을 수 있는 돈가스 가게라 함은, 하레가 더 맛있긴 합니다. 그렇지만 매번 하레를 갈 수도 없는 노릇이고, 기시맹 돈카츠는 고기가 좀 얇아서 튀김의 맛이 잘 느껴진다는게 여기 나름대로의 특색입니다. 그렇다고 경양식 돈까스처럼 분쇄육이나 다짐육을 쓰는게 아니기 때문에 고기상태도 나름 괜찮습니다. 날이 더운만큼 소바를 찾아 오곤 하는데, 애석하게도 소바는 그냥 평범합니다. 다만 밑반찬이 좀 부실합니다... 샐러드는 아무런 특징이 없는 양배추고, 노란 단무지는 존재이유를 모르겠으며 성의가 없고, 이번에 갔을땐 김치가 너무 많이 삭았었어요... 묵은지라기 보단 상하기 직전 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tefano구분점
    230607 수 먹었는 거 소바정식 곱배기 ⭐️후기 배가 너무 고파서 곱배기를 먹었어요... 무난무난한 학교 앞의 일식 가게입니다. 소바도 평범하고, 돈까스도 평범해요! 맛이 없거나 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맛있지도 않아요. 딱 평범합니다~ 학교 앞이 아니라면 굳이 찾아오고 싶진 않지만, 학식이 맛있지 않으면 바로 생각나는 가게입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호두구분점
    리뷰 이미지
    양이... 너무 적고... 맛이없음.... 면이 탱글하긴한데 그것뿐.....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